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보이스코리아 보코2020 이지혜 인물 탐구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6. 17. 16:39

이번 보이스코리아 2020을 보면서 가장 반가웠던 참가자가 있습니다. 과거에 슈퍼스타K(이하 슈스케)에 출연했던 이지혜씨인데요. 이하 씨는 생략하겠습니다. 그 때 고등학생으로 나와서 이승철이 "부모님께 감사해라" 할 정도로 타고난 목소리와 노래실력을 보여줬었죠. 무엇보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에 감정이 담기는... 호소력이 정말 좋아서 사실 올해에도 몇 번 7년 전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보이스코리아에 출연한 너무 반가운 이지혜 슈퍼스타 당시 스토리부터 학교 등의 잡다한 정보까지 모든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아래는 글 순서입니다. 

 

보이스코리아 보코2020 이지혜 슈스케 논란

▶ 보이스코리아 보코2020 이지혜 매력탐구

 보이스코리아 보코2020 이지혜 성적 예상

▶ 보이스코리아2020 이지혜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정보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1. 보이스코리아 보코2020 이지혜 슈스케 논란

이지혜는 슈퍼스타K4에 고등학생 시절 나와서 처음에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발랄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저도 첫 오디션부터 상당히 기대를 했는데, 슈퍼위크에서 정준영과 갈등을 겪는 모습이 악마의 편집으로 나가면서 인성 논란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슈스케의 악마의 편집으로 보낸 사람이 한 둘이 아닌데 그 중에 한 명인 것이죠.

 

특히 당시 정준영이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인기 많았던 25살 정준영에게 까칠하게 대하는 고등학생 이지혜의 모습이 악마의 편집과 함께 방송에 나가보면 안티들이 엄청 나게 생기고 악플들이 달렸죠. 결국 슈퍼위크는 무사히 지났지만 생방송 첫 무대에서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박다영과 함께하는 미션에서는 사이 좋게 지내고 잘 챙기고 밝은 이지혜의 모습이 나왔지만, 초반에 악마몰이로 잡힌 여론이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이런 일을 겪으면서 무대 공포증이 생긴게 아닌가 싶습니다. 보이스코리아 2020에 출연해서도 무대 공포증때문에 잘 나오지 못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슈스케

 

이러다가 반전이 일어났습니다. 정준영이 아시는 범죄행위를 저질렀고, 이에 네티즌들이 과거 이지혜가 정준영이 이상하다며 까칠하게 대했던 것이 화재가 되었습니다. 일명 '슈스케 이지혜의 선경지명' 이라는 타이틀이 붙었죠. 정준영 이상한거 눈치채고 선 긋는 거라며 똑똑하다는 칭찬이 많이 달렸습니다. 이지혜라는 이름은 논란이 나중에 이미지 상승으로 이어지는 그런 이름운이 있는 걸까요? 보코2020에도 이런 반전 덕분에 출연할 용기가 생기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슈스케 논란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슈스케 정준영

 

2. 보이스코리아 보코2020 이지혜 매력탐구

이지혜에 관심을 가지고 이 글을 보신다면 목소리에 감정선이 너무 좋은 것은 알고 계실겁니다. 일명 호소력이 좋고 원래 좋았던 목소리는 보컬 스킬이 늘어나면서 더욱 안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보다 제가 보고 싶은 모습은 슈스케 처음 오디션때 보여준 밝은 모습입니다. 특히 합격티를 받으며 외쳤던 "우왕굿" 은 꼭 들어보고 싶어요. 2차전을 통과할 때 "우왕굿" 한 번 외쳐주면 엄청 기분 좋겠네요. 무대공포증을 떨쳐내고 예전의 밝은 모습이 곧 방송에도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노래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성격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인성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OST

 

3. 보이스코리아 보코2020 이지혜 성적 예상

먼저 밝히자면 이지혜는 제가 이번 보코2020 출연자 중에 응원하는 2명 중에 한 명입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것과 별도로 이번 보코2020에는 실력자가 너무 많습니다. 이지혜는 강한 매력으로 어필하는 타입이 아니기때문에 우승권까지 가기에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매번 누구랑 상대하는지와 선곡이 중요할 것 같은데 성시경 팀에 가게 된 것은 잘 된 것 같네요. 아무래도 성발라가 이지혜의 호소력을 끌어낼 수 있는 선곡만 잘 도와준다면 그래도 좋은 결과 있을 듯.. 다만, 스타일상 2라운드 배틀라운드가 관건입니다. 여기만 잘 넘기면 솔로곡에서는 충분히 꽤 위까지 갈 수 있다고 예상합니다. 제발 2라운드 잘 넘기기를!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이지혜 인스타그램

 

4. 보이스코리아2020 이지혜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정보

생각보다 자료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밉지 않은 관종언니 이지혜씨가 계속 나오네요. 이 영상 저 영상 다 뒤지다가 어렵게 이지혜 인스타그램, 유튜브 찾았습니다. 그리고 이지혜가 자주 라이브하는 카페인 것 같은데 여기에 본인 유튜브보다 더 많은 곡이 있더군요; 심지어 보코2020에서 부른 태연의 '그대라는 시'도 있습니다. 보이스코리아에서 보다 목 컨디션이 더 좋은 것 같네요.

 

다른 프로필 정보는 나온 곳이 없었고, 고등학교는 한림예고, 대학교 한양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도 되고, @zihye____ 검색하셔도 됩니다. 유튜브는 '이지멜' 이라는 채널로 운영 중이며 구독자 239명입니다. 노래 좋다, 보코 응원한다 등의 댓글에 직접 댓글을 달아주고 있으니 한 번 방문해서 응원 댓글 남기시는 것도 좋을 듯!

 

보코2020 이지혜 인스타그램

보코 2020 이지혜 유튜브

이지혜 라이브 노래 많은 유튜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