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코리아2020 줄여서 보코가 성황리에 1~4화까지 방송 중입니다. 보아, 성시경, 다이나믹 듀오, 김종국 코치의 케미와 참가자들의 실력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본 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해 보이스코리아2020 재방송과 무료 다시보기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재방송 편성표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를 놓치신 분들은 평일 오후 5시에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재방송의 특성상 그 전 주에 방영한 방영분만큼만 재방송 됩니다. 지난주 보코2020 4회가 방송 되었기 때문에 이번 주에는 보이스코리아 2020 4회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만약 4회가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은 평일 오후 5시에 엠넷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첫 회부터 재방송 다시 보기를 하시고 싶은 방법은 아래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재방송 유료 다시보기

유료로 보이스코리아2020을 보고 싶으신 분은 집에서 보는 케이블에서 보이스코리아 2020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보고 싶은 분은 티비(TVING)에 접속하셔서 방송을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이스코리아를 다시 보고 싶은 분은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보이스코리아2020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보이스코리아2020을 무료로 전체 방송을 재방송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을 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모든 방송을 무료로 보려면 해외 유학생들을 위한 불법채널이나 토렌트를 쓰는 방법뿐인데 이 방법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보이스코리아 특징상 참가자들의 무대와 심사평 정도가 보고 싶은 것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이스코리아 유튜브에 들어가시면 참가자들의 그 회에 진행한 모든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심사평도 같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영상 보기에 부족한 점이 없을 겁니다. 보이스코리아 유튜브 보기

 

 

보이스코리아2020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유튜브가 싫으시다면 지니에서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지니웹이나 지니 모바일 앱에서 TV다시보기를 누르시고 엠넷을 선택 > 보이스코리아2020을 누르시면 보이스코리아의 주요 무대 영상을 무료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TV 보이스코리아2020 무료보기

 

보이스코리아2020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이번 보이스코리아2020은 참가자들의 뛰어난 실력으로 이슈가 되면서 무료 다시보기나 재방송을 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은 것입니다. 무료로 다시보기 하고 싶으시다면 개인적으로는 유튜브 채널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선공개 영상도 나오기 때문에 미리보기도 가능합니다. 평일 낮에 시간이 있으시다면 엠넷 특성상 재방송을 매일 하니 편성표를 보시고 보이스코리아2020 재방송을 보시는게 제일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