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임해나의 모든 것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6. 19. 20:43

보이스코리아2020을 보면서 첫 소절에 바로 시선이 간 몇 명 중에 하나가 임해나입니다. 목소리의 울림과 깊이가 상당히 좋고 호소력이 상당히 뛰어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당연히 결과는 올턴! 시청자들과 심사위원 전원의 귀를 사로잡은 임해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임해나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임해나 성적

 

임해나는 방송에서도 얼핏 나왔지만 잠실 롯데의 키자니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유난히 사람을 즐겁게 하는 에너지도 본인이 가진 기본 성격과 직업을 통한 습관이 어우러진 것 같네요. 임해나는 보코2020 참가자 중 실력을 떠나 즐거운 분위기때문에 가장 응원하고 싶어지는 참가자입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임해나 박창인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임해나 박창인 대결결과 승자

 

 

이번 보이스코리아2020 2라운드 배틀 라운드에서는 임해나와 박창인이 붙어서 레전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둘 중 누가 이길지 가늠이 안 되는데요. 유튜브 선 공개 영상만 봐도 2라운드에 벌써 레전드가 나오다니.. 이번 보이스코리아2020 수준 정말 대단합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임해나 박창인 예상

 

임해나, 박창인 모두 소울풀만 음색에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코치들도 더 선택을 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선공개만 보더라도 이미 김조한이나 린도 곤란해 하는 표정이 보이더군요. 임해나는 좀 더 성장가능성이 보이고 박창인은 경험이 많은 프로같은 모습이 보여서 더욱 어려울 것 같습니다. 임해나를 응원하는 저라면 당연히 성장가능성을 뽑을 것 같지만요.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임해나 예상

 

임해나를 우승후보까지 보기에는 이번 보이스코리아2020은 너무 실력자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가진 밝은 분위기와 울림이 깊은 목소리에 맞는 선곡을 한다면 가능성이 없는 것도 아니죠. 임해나가 보이스코리아2020에서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끝까지 응원하려고 마음 먹고 있습니다! 우승 가즈아!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