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걸의 히로인 퀸 와사비

퀸 와사비 나이 인스타그램 등 핵심정보

 

굿걸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멤버는 퀸 와사비입니다. 트월킹 머신에 가까운 퀸 와사비의 나이, 가사, 몸매, 문신 등 궁금한 점이 많으실텐데요 퀸 와사비에 대해 궁금한 모든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굿걸 퀸 와사비는 누구?

퀸 와사비의 본명은 김소희입니다. 너무 평범한 이름이라 퀸 와사비라는 아티스트명이 더 어울리는 것 같네요. 퀸 와사비의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공학과 학사로 상당히 공부를 잘했다고 합니다. 퀸 와사비의 나이는 1994년생으로 26살입니다. 2019년에 싱글 앨범 'Look at my!'로 데뷔하였습니다. 퀸 와사비는 DJ와 프로듀싱 래퍼를 다 하고 있는데요. 특히, 프로듀싱 실력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굿걸 퀸와사비굿걸 퀸와사비
굿걸 퀸와사비굿걸 퀸와사비

 

선정적인 가사와는 다르게 도덕과목 교생을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문과 3년동안 전교 1등이었으며 대학시절 별명은 '피피티신'으로 불렸다고 하니 참 극단적인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굿걸 퀸 와사비 무대

 

▶ 1회 크루 탐색전

에서 '안녕 쟈기+Look at me!'를 불렀습니다. 가사와 퍼포먼스가 다소 강하여 지켜보던 연예인들의 충격에 빠진 모습이 그대로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슬릭이 고개를 푹 숙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가슴골이 파진 의상과 트월킹 등 퍼포먼스도 상당히 강렬하여 여자 아이돌들은 어떻게 반응해야할지 몰라하는 모습과 즐기는 래퍼들의 전혀 다른 반응이 관전 포인트 였습니다. 

 

굿걸 퀸와사비 무대굿걸 퀸와사비 노출

 

'딱딱해' '탱탱해' 등 상상력 자극하는 메시지가 군데군데 들어간 퀸와사비 '안녕쟈기'노래 가사에 다들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Look at me!'는 거의 핵심 가사들이 다 삐처리가 되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를 수준이었습니다. 'Look at me!'에서 삐처리된 노래 가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닥쳐 내꺼야 가지 / 니 오빠 날 보고 빨개 / 골프공 올려서 치지 / 받침대 역할은 튼실

X랄하고 자빠졌네 / 어떻게 니네가 평가를 해 / 어떻게 니가 나랑 해 / 어떻게 내가 니 가지를 팔어

 

▶ 5회 라비와 대결

빅스의 라비와 대결하였습니다. 공연곡은 '신토booty'라는 곡으로 피처링은 타쿠와와 함께 했습니다. 거기서 뽀뽀하는 퍼포먼스를 한 것이 이슈가 되었고 퀸 와사비는 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타쿠와가 상의를 안 입은채 퀸와사비와 찍은 사진이 퀸 와사비 인스타그램에 올라가 스스로 이슈를 만드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굿걸 퀸와사비 타쿠와 뽀뽀굿걸 퀸와사비 타쿠와 뽀뽀

 

 

굿걸 퀸 와사비 타투 논란

작년에 있었던 케리건 메이와 타투 사건이 이번에 방송을 나오면서 다시 붉어졌습니다. 케리건 메이와의 타투 논란은 간단히 정리하면, 퀸 와사비가 케리건 메이에게 20만원에 작은 타투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타투가 염증이 나면서 제거 수술을 해야되는 상황이 됩니다.


케리건 메이 주장 : 타투하면서도 다 만족하고 후에도 좋다고 연락해놓고 나중에 200만원을 보상하라는 식으로 나한테 돈을 뜯었다. 

 

퀸 와사비 주장 : 그렇게 돈을 요구한 적도 없고 잘못 된 시술에 대해 5회 치료비 중 3회 치료비만 보상하라고 한 것이다.


케리건 메이는 디스곡과 비방 영상 등을 만들어서 공격했습니다. 디스곡에는 퀸 와사비가 시술 받으며 "연하남이라 섹X하자고 했는데 거절당해서 기분 안 좋다" "나이 많은 사람들에게 다리 벌려서 돈 번다"식의 말을 했다며 사생활을 폭로하는 식의 디스를 했습니다. 이후 퀸 와사비가 피피티의신 답게 피피티로 정리하여 반박하면서 지금은 퀸 와사비쪽으로 여론이 뒤집힌 상태입니다. 아래는 퀸 와사비가 만들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린 카드뉴스 형식의 PPT입니다.

 

굿걸 퀸와사비 타투논란굿걸 퀸와사비 타투 케리건메이

 

굿걸 퀸 와사비 몸매 자신감

퀸 와사비는 의상과 가사 등을 통해 자신의 엉덩이와 가슴에 자신감을 많이 보여줍니다. 그래서 무대 의상도 엉덩이와 가슴을 강조한 의상이 많이 눈에 뜹니다.

 

굿걸 퀸와사비 몸매굿걸 퀸와사비 몸매
굿걸 퀸와사비 몸매굿걸 퀸와사비 몸매
굿걸 퀸와사비 몸매굿걸 퀸와사비 몸매

 

 

굿걸 퀸 와사비 닮은꼴

사실 제가 퀸 와사비를 처음 접하면서도 정감가게 느꼈던 이유는 너무나 닮은 사람이 있어서 였습니다. 퀸 와사비 팬들에게는 죄송스럽지만 개그우먼 김미려씨와 너무 닮아서 트월킹 머신처럼 트월킹을 할 때도 부담스럽지 않더군요. 이미 김미려씨가 개그우먼 시절 더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줘서요.

 

굿걸 퀸와사비 김미려

 

이미 퀸 와사비에 중독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굿걸을 통해 또 하나의 여성 힙합 아티스트가 탄생하면 좋겠네요. 저런 특이한 캐릭터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