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10월 결혼 발표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6. 30. 13:23

레인보우 출신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지숙이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결혼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지숙은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

 

지숙은 30세, 이두희는 37세로 둘의 나이차이는 7살 차이입니다. 이제 신혼집을 알아보러 다니고 있다고 하는데, 평소 가정일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지숙이기에 신혼집도 기대가 됩니다. 

 

 

이두희와 지숙은 지인 소개로 만나서 작년부터 연애를 하였고,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동반 출연하며 연애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공식 커플이었기 때문에 '부러우면 지는거다' 팬들의 열렬한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jisook718)에도 공개하여 인스타그램에는 축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 인스타그램

 

지숙 예비 남편 이두희는 누구?

 

남편 이두희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출신의 이른바 수재입니다. 연예인들은 직업때문인지 조금 특별한 분들과 결혼하는 것 같네요. 예비 신랑 이두희는 의외로 방송 출연 경험도 많은 편입니다. 'tvN 지니어스'와 '미운 우리 새끼'에 홍진호와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의 아이콘 홍진호와는 콩두 컴퍼니라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홍진호는 회사도 2명이서 설립하는군요. 현재는 클래스팅이라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스타트업에서 개발 업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 홍진호레인보우 지숙 남편 이두희 홍진호 관계

 

레인보우 지숙

지숙의 본명은 김지숙으로 1990년생으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30살입니다. 지숙의 키는 162.6cm에 46kg로 전형적인 아이돌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실용음악 학사이며,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하였습니다.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1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2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3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4

 

 

지숙은 볼매 지숙이라는 호칭을 좋아해서 자주 씁니다. 결혼 발표에도 '볼매 지숙'이라고 남길 정도로 가장 좋아하며 그 밖에도 효녀지숙, 파워블로거 등 다양한게 불립니다. 레인보우 활동이 뜸하던 시절에는 파워블로거로 더 유명하기도 했죠. 당시 걸그룹 멤버가 일상을 블로깅하는 것을 보고 신선했던 기억이 나네요.

 

레인보우 지숙 파워블로거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8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9

 

DIY와 요리에도 뛰어나기 때문에 파워블로거를 하기 위해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천직! 오히려 블로그를 통해 호감을 얻었고 재능을 인정받아 예능출연이 늘어난 케이스입니다. 최근에는 싱글 활동을 해왔습니다.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10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11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12레인보우 지숙 이두희 결혼 발표13

 

지숙은 KT Wiz의 팬으로도 유명한데 예비 남편 이두희도 KT팬인지 궁금해지네요. 수원에서 출생하였고 연고지가 수원이기 때문에 KT팬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과 행복한 결혼생활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