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매불쇼 유지은 기자는 누구?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5. 24. 21:57

매불쇼 유지은 기자는 누구?

매불쇼의 장수하늘소 유지은 기자의 매력과 인물탐구

매불쇼-유지은-기자-소개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를 움직이는 비선실세 유지은 기자를 소개합니다. 매불쇼 기자들의 군기반장이자, 최고참이 되어가고 있는 유지은 기자! 매불쇼 오랜 팬들 중에는 유지은 기자의 웃음소리에 홀려서 팬이 된 경우도 많을 듯합니다. 유지은 기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일명 마이너 홍은희 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닮은 외모와 특유의 목소리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한 번 들어보시면 다들 빠지실 거예요. 김완선 + 홍은희라는 얘기도 있네요 ㅎㅎ

 

매불쇼 유지은

 

매불쇼 유지은 기자 직업은?

매불쇼 유지은 기자는 직업 MC로 일하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본인이 밝히고 있는 것은 아나운서, MC, 리포터, 강사입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행사가 다 취소되어 힘들다는 얘기를 하기도 했죠. 적당히 무게와 유머가 필요한 행사에 자기가 최적화 되어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유지은 기자는 다른 것보다 리액션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애계 사건사고에 대해서는 엄청 빠삭한 지식과 평소에 볼 수 없는 디테일이 살아 있죠. 매불쇼를 계기로 법무법인화담에서 진행하는 화담 TV에서 아나운서를 하기도 했습니다. 매불쇼가 1위 팟캐스트답게 출연한 분들도 다양한 곳에 캐스팅 되는 것 같네요.

 

 

매불쇼 유지은 직업

 

매불쇼 유지은 프로필

매불쇼 유지은 기자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를 보니 나이는 1985년생 36살로 보이네요.
 
유지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eunpower85/
 
다양한 일상과 활동들을 업로드 하고 계신 것 같으니 팬분들이라면 한 번 쯤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눈웃음과 유머가 매력적인 매불쇼 유지은 기자에 빠져보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