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의 모든 것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6. 19. 19:37

보이스코리아 2020은 오랜만의 싱어 중심 오디션이어서인지 참가자들의 뛰어난 실력이 돋보이는데요. 그중에서도 노래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보코 2020 참가자 김예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예지는 외모만 보면 아직 어린 소녀 같은 키 작고 야리야리한 모습인데 노래를 할 때 보면 정말 타고나는 사람이라는 게 있다는 걸 제대로 보여줍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노래

 

김예지는 티비 나오기 전 배고파TV에 나와서 8차 'Love on top'을 불렀습니다. 예선전 1위를 하였고 그 영상은 조회수가 100만이 넘어가며 어느 정도 사람들 사이에서 알려졌습니다. 그래서인지 보코 시청자 게시판에도 "엄청 잘하는거 유튜브에서 봤는데 보코 나왔네요"라며 김예지를 알아보고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영상에 아버지 김홍주 씨가 우리 딸 잘한다고 댓글을 다신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방송에서도 느껴지던 가족 간의 화목함을 다시 느낄 수 있네요.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가족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창현노래방 휘파람

 

 

이 밖에도 창연 거리 노래방에 2019년 7월에 나와서 6백만이 넘는 조회수와 6.5만의 좋아요를 받는 등 유튜브에서 이미 인정받은 노래실력의 소유자였습니다. 그 밖에도 여러 노래 콘테스트나 유튜브 노래방 등에 참여한 영상이 많은데 노래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 외의 KBS에도 출연 경험이 있습니다. 유세윤과 붐의 달리는 노래방 광주광역시 펭귄마을 편에서 알라딘의 명곡 'Speechless'를 한 키 올려서 부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Speechless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고음

 

보이스 코리아 김예지의 나이는 25살로 특급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다. 김예지는 2019년에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합격하여 다니고 있습니다. 저도 주위에 실용음악을 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자주 들었지만 호원대학교는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보컬들이 가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친구도 원래 보컬 지망으로 호원대학교를 노리다가 다른 친구들 노래 들어보고 건반으로 전향했을 정도로 실력자가 많다더군요. 이번 보이스코리아 2020 2차 무대 예고편에서 조금 힘들어하고 적응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 같던데, 엠넷.. 일명 암넷 편집 특성상 레전드 무대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보이스코리아 김예지는 이미 자신의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유튜브채널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유튜브 채널 이름

김예지 본인의 작은 키를 표현하는 듯 MINI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널 설명에 보면 예지할미라는 본인 별명에 키가 작아서 미니를 합쳐 예미니라고 불리고 있지 않나 예상해 봅니다. 총 30개의 영상이 올라와 있는데 이미 구독자 8만 명이 넘어섰습니다. 보이스코리아 이후에 김예지 유튜브 채널부터 떡 상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10만 가기 전에 구독 누르면 왠지 초기 멤버 느낌 들 것 같네요. 

 

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성시경보이스코리아2020 보코 김예지 보아

 

 

보이스코리아 무대를 찢고 보아의 애교까지 이끌어낸 올턴의 주인공! 보코 참가자 김예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실력으로 볼때 2라운드까지는 충분히 통과하지 않을까 예상하며, 현재 팬덤이 강하게 생기고 있어서 TOP4도 가능성이 보이네요. 특히 권미희 김미희가 부른 김예지는 정말 레전드가 되었습니다. 듣는 내내 소름 돋더군요. 

 

김예지님의 음색과 몰입, 고음에 잘 맞는 성시경 코치의 선곡이 점점 기대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