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와 흥행기록 후기 등 핵심 정보 요약"

 

신세계의 두 배우 황정민, 이정재가 공동출연으로 화제가 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관한 핵심정보를 담았습니다. 이 글은 아래 순서로 작성 되었으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시 보기 다운로드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소개

2)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시나리오)

2)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실관람 후기

3)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시보기

 

1.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소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흥행기록 후기 손익분기점 다시보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추격자, 황해, 내가 살인범이다의 각색가이자 영화 '오피스'로 감독으로 데뷔한 홍원찬 감독의 영화입니다. 영화 신세계 이 후 7년만에 뭉친 황정민, 이정재 그리고 박정민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정민은 영화 예고편에도 등장하지 않았고 홍원찬 감독이 "일부로 숨겨 두었다"고 인터뷰에서 말하면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흥행기록 후기 손익분기점 다시보기12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제작사 (주)하이브미디어코프,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졌으며 제작비는 총 150억 원이 투입되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손익분기점은 350만 명으로 현재의 영화관 흐름으로 볼 때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영화 '반도'가 현재 300만 관객을 넘어가고 있기 때문에 불가능한 흥행기록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에 개봉하여 개봉 당일 35만 명이 관람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100만을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상영시간은 108분으로 적당한 수준이며, 15세 관람가입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예고편 보기

 

2.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시나리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흥행기록 후기 손익분기점 다시보기1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추격자의 각색가답게 두 남자의 대결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치 존윅을 연상케하는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마지막 청부살인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살인이 자신과 관계 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조력자 유이(김정민)을 만나 사건을 추격하기 시작합니다. 한 편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는 자신의 형제를 살해한 인남에게 복수하기 위해 태국으로 갑니다. 그리고 둘의 쫓고 쫓기는 목숨을 건 결투가 시작 됩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흥행기록 후기 손익분기점 다시보기2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포 결말은 줄거리를 봐서 알 수 있듯 예상되는 결말이지만 이 영화 포인트는 줄거리보다는 액션과 이정재, 황정민의 연기대결이기 때문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결말이 중요한 영화는 아닙니다.

 

 

3.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실관람 후기 평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흥행기록 후기 손익분기점 다시보기3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실관람 후기를 보면 스토리는 흔하지만 배우의 액션과 연기에 주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감독인 홍원찬 감독은 영화 '오피스'에서도 별거 아닌 스토리를 몰입하게 만드는 능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제가 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도 뻔한 스토리 같지만 지루하지 않고 화면에 집중하게 되는 점이 가장 뛰어난 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액션에 중점을 두고 제작하였다고 홍원찬 감독은 밝히기도 했습니다. 본 시리즈 같은 느낌의 액션이지만 편집하는 방식의 액션이 아닌 실제 촬영을 기반으로한 실제 액션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정재, 황정민의 액션이 살아 있는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흥행기록 후기 손익분기점 다시보기4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흥행기록 후기 손익분기점 다시보기5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배우들의 연기죠. 이정재, 황정민, 박정민 모두 훌륭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이정재는 관상 이후 확실히 카리스마 있는 연기에 소질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정재, 황정민이라는 훌륭한 대배우들 사이에서 박정민이 주눅들지 않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확실하게 연기해 나갑니다. 박정민은 매번 영화마다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훌륭한 배우인 것 같아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 흥행기록 후기 손익분기점 다시보기7

 

현재 메가박스 기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평점은 8.7로 상당히 높습니다. 강철비2가 7.7점을 받고 있으니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 기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평점은 7점으로 하겠습니다. 연출, 연기, 액션 다 훌륭하지만 시나리오가 미흡한 부분이 감점요인이 되었습니다. 

 

4.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시보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아직 IPTV나 왓챠, 넷플릭스 등에 풀리지 않았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시보기나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곳은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요즘 흐름 상 곧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시보기 다운로드 등을 네이버 시리즈나 기타 영화 사이트에서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다시보기 다운로드

 

오랜만에 스타일 있는 액션의 한국영화가 나온 만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흥행도 손익 분기점을 넘어섰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