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반도'가 300만을 넘어선 가운데 영화를 보고 나온 사람들이 모두 주목하는 배우가 있습니다. 반도에서 악역인 서대위 역을 맡은 배우 구교환인데요. 구교환에 관한 모든 정보를 모았습니다. 구교환 인스타그램 등의 정보는 본문에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 구교환 배우 프로필

2) 구교환 작품 활동

3) 구교환 인스타그램

 

1. 구교환 배우 프로필

영화 반도 빌런 서대위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인스타그램영화 반도 빌런 서대위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인스타그램2

 

 

반도의 빌런 서대위역을 연기한 구교환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38세입니다. 구교환의 학교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를 전공 하였으며, 2008년에 영화 '아이들'로 데뷔하였습니다. 

 

구교환은 2017년 조현훈 감독의 독립 영화 '꿈의 제인'으로 백상예술대상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영화를 좋아하고 독립 영화까지 찾아보는 영화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꽤 알려진 기대주였고, 반도에 구교환이 나왔을 때 '드디어'라는 말이 나오긴 했습니다.

 

영화 반도 빌런 서대위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인스타그램3

 

구교환의 여자친구는 영화감독 이옥섭입니다. 둘이 따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현재 7년째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둘은 구교환의 9와 이옥섭의 2를 가지고 와서 2x9HD라는 제작사도 차렸고 '메기'를 만드는 등 공동 연출도 심심치 않게 하고 있습니다. 이옥섭 감독도 구교환과 같은 서울 예술대학교 출신입니다. 이옥섭 감독의 나이는 1987년생 33세입니다. 

 

구교환 X 이옥섭 유튜브 채널 구경하기

영화 반도 빌런 서대위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인스타그램4

 

위의 구교환 X 이옥섭 2X9HD 채널에 가시면 두 분의 다소 다정한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구교환 배우 작품 활동

영화 반도 빌런 서대위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인스타그램5영화 반도 빌런 서대위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인스타그램6

 

구교환 배우는 2008년 영화 '아이들' 데뷔 이후 매년 2편 이상의 작품 활동을 지속하여 진행해 왔습니다. 오랫동안 다져온 연기 내공이 반도의 서대위로 꽃 피운 것이죠. 유명한 작품에도 작은 비중이지만 구교환 배우의 모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화 '김씨 표류기'에서는 공익요원1, 송준기를 만든 영화 늑대 소년에서는 만취남으로 등장합니다. 

 

이 밖에 상당히 독립 영화에 많이 출연하며, 독립영화계의 송강호 같은 면모를 보입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구교환의 여자친구 이옥섭 감독과 함께 편집 제작, 연기까지 참여한 영화 '메기', 구교환에게 처음으로 상을 가져다 준 영화 '꿈의 제인' 등이 있습니다.

 

영화 '메기' 보기 다운로드

영화 '꿈의 제인' 보기 다운로드

 

 

3. 구교환 배우 인스타그램

영화 반도 빌런 서대위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인스타그램7영화 반도 빌런 서대위 구교환 나이 여자친구 이옥섭 인스타그램8

 

구교환 배우는 따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지 않아 구교환 배우의 모습을 모아 놓은 팬계정만 있습니다. 팬계정에서 열심히 구교환 배우의 활동 등을 담고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교환 인스타그램 팬 계정은 @9kyo_movie 이며,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구교환 팬계정 인스타그램

 

앞으로도 더 크게 활약할 구교환 배우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