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다은이 배우자 임성빈과 함께 '구해줘 홈즈'에 나왔습니다. 최강창민에게 인정 받은 '리액션 1등' 신다은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신다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등은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 신다은 프로필

2) 신다은 결혼과 남편 임성빈

3) 신다은 인스타그램

 

1. 신다은 프로필

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2

 

신다은이라는 이름은 본명이며 신다은의 나이는 1985년생으로 35세입니다. 1985년 1월생으로 빠른 생년이네요. 신다은은 작아보이는 체구와 다르게 키가 164.4cm입니다. 몸무게는 42kg로 상당히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신다은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 학사이며, 배우자는 임성빈입니다.

 

신다은은 2007년에 'KBS 드라마시티 - 명문대가 뭐길래'로 데뷔하여 벌써 방송 데뷔 14년차 연예인입니다. 현재는 엠지비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었는데 같은 소속사 연예인으로는 선우은숙, 서유정, 이수정, 김정훈 등이 있습니다. 신다은이 대중에게 알려진 것은 MBC 드라마 '뉴하트' 김미미역을 맡으면서 입니다. 

 

 

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6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5

 

그래서인지 신다은하면 왠지 의사 가운 입은 인턴 의사가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총 18편이 넘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조금씩 인지도를 넓히고 좋은 배우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수요미식회, 동상이몽, 구해줘 홈즈 같은 예능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2. 신다은 결혼 & 남편 임성빈

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7

 

신다은은 절친인 동료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과 결혼하게 됩니다. 임성빈이 인테리어 디자이너다 보니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게 되었고, 자연히 부인인 신다은도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중개자가 되어진 하석진과의 임성빈은 대학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의 나이는 83년생으로 37세입니다. 부인인 신다은과는 2살 차이가 납니다. 임성빈은 건축 사무소 '빌트아이'의 대표이며, 신다은과는 1년 교제 후 2016년 5월 22일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 5년차를 맡이 하고 있습니다. 신혼집은 40평대 성수동 옥탑방이었습니다.

 

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8

 

임성빈은 신다은과 처음 만난 날 너무 긴장하여 과음하였고 취했다고 합니다. 신다은은 또 그 모습이 귀여워서 연예를 시작했다고 하니 천생연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임성빈의 아버지는 임철순 화백으로 현재 화가이자 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들도 디자이너니 아버지의 미적 감각에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

 

 

3. 신다은 인스타그램

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19

 

구글에 신다은을 치면 '신다은 발'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이는 과거 기은새 인스타그램에 신다은과 페인트칠하다가 더러워진 발을 올려서 입니다.

 

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12

 

신다은은 상당히 밝은 성격의 소유자로 신다은 인스타그램에 그러한 모습과 신다은과 남편 임성빈이 함께 찍은 사진 등 다양한 일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다은은 춤추는 것을 좋아하여 틱톡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신다은 인스타그램에도 틱톡으로 찍은 춤 영상을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12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11
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12신다은 발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식 남편 임성빈 춤 틱톡

 

신다은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면 신다은의 매력에 풍덩 빠지실겁니다. 신다은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shindandan_ 이며 신다은 틱톡 아이디는 @shindandan 입니다.

 

신다은 인스타그램 구경하기

 

최강창민조차 반한 신다은의 밝은 매력과 리액션을 방송에서 더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