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12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13

 

 

최근 유튜브 영상으로 소속사 코로나엑스엔터측에서 허위사실 유포로 논란이 된 빅터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에는 아래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의 정보는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 드럼좌 빅터한은 누구? 

2) 드럼좌 빅터한 허위사실 유포 논란

3) 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정보

 

1. 드럼좌 빅터한은 누구?

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

 

어바우츄 전 멤버이자 현재는 드럼좌라는 유튜버로 활동 중인 빅터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빅터한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24세입니다. 브라질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브라질과 한국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브라질의 뮤지컬 배우 클레투 바시크(Cleto Baccic)으로 브라질인과 한국인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빅터한의 키는 190cm로 상당히 키고 몸무게는 70kg가 안 되는 마른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8년간 연습생 생활 끝에 '어바우츄'라는 밴드로 데뷔했습니다. 가사가 독특하여 주목 받았고 가사에서 따온 '사탕좌'라는 별명까지 있다가 이것이 지금의 '드럼좌'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2. 드럼좌 빅터한 허위사실 유포 논란

드럼좌 빅터한 드럼스틱 뿌러뜨린

 

빅터한은 현재 어바우츄에서 퇴출 당한 상태입니다. 이유는 SBS 인기가요 촬영 중에 있었습니다. 빅터한은 무대 도중 열정적으로 연주하다가 끝에 드럼 스틱을 뿌러 뜨렸는데 이것이 분노표출 등의 문제로 방송금지를 당했습니다. 방송 직후 대표가 와서 "너는 돌발행동이 많아서 안되겠다"며 어바우츄에서 퇴출 당했다고 합니다. 이것이 드럼좌 빅터한이 유튜브에서 밝힌 퇴출이유였습니다.

 

이에 대해 코로나엑스엔터측은 "빅터한이 SBS인기가요 출연당시 여자 스태프를 불러놓고 자신의 손목을 세 차례 그어 피를 보이는 등의 위협을 가하는 행동을 했기 때문에 퇴출했다"고 빅터한과는 다른 얘기를 꺼냈습니다. 그리고 아직 빅터한은 전속계약이 남아 있는데 유튜브같은 독자적인 활동을 했다며 명예훼손으로 경찰 고소를 했다고 합니다.

 

빅터한은 전신 탈의 후 연주하는 모습으로 자신의 손목에 상처가 없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아직 진위 여부는 더 기다려봐야 할 문제 같습니다. 아직 엑셀을 밟을 타이밍은 아닙니다.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드럼좌 빅터한 드럼스틱 부러뜨린 영상 남깁니다.

 

3. 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정보

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3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4
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5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10

 

빅터한은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48.3천명, 유튜브 구독좌 37.9만명을 가진 대형 인플루언서로 성장했습니다. 빅터한의 인스타 그램 아이디는 @victor_thedrummer 입니다.

드럼좌 빅터한 인스타그램 

드럼좌 빅터한 유튜브채널

 

아직 활발히 활동 중이고 생각보다 밝은 느낌이기때문에 한 번 구경하셔도 좋을 겁니다. 유쾌한 드럼 연주로 여러가지 곡들을 커버하는 것이 주요 영상 스토리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