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인기와 함께 서예지의 인기가 대단하죠. 김수현과 열연으로 외모 몸매 허리사이즈까지 모든 것이 이슈가 되고 있는 여자 배우 서예지의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글은 아래 순서로 작성 되었습니다. 서예지 인스타그램 등의 정보는 본문 내 링크를 참고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1) 서예지 프로필

2) 서예지 허리 사이즈

3) 서예지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영상

 

1.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 허리사이즈 인스타그램 사이코지만 괜찮아서예지 허리사이즈 인스타그램 사이코지만 괜찮아2

 

서예지의 나이는 1990년생 30세입니다. 서울 영등포구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서예지의 키는 169cm에 43kg으로 남성보다는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2013년 드라마 '감자별'로 데뷔하여 이후 OCN '구해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영화는 '봉이 김선달' '양자물리학' '암전' 등에 출연하여 조금씩 인기를 높여 왔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현재 일본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고, 최근 한국 드라마의 넷플릭스로 인한 해외진출이 상당하기때문에 해외에서도 서예지의 인기는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김수현과 드라마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소두(작은 얼굴) 짙은 눈썹과 몸매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스페인에서 유학을 했다고 하니 서예지의 스페인어 실력도 기대가 되네요. 조만간 예능에 출연해서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예지는 의외의 자격증 매니아로 성교육, 요술풍선, 심리사, 아동영어, 종이접기, 캘리그래피 등의 이색적인 자격증을 8개나 가지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한 때 동방신기 열정담당 유노윤호와 열애설이 난적도 있습니다. 서예지의 이상형은 배포가 크고 감정에 솔직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서예지의 가장 부러운 점이라면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인 것 같습니다.

 

서예지는 외모와 다르게 상당히 매력적인 저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은 그게 컴플렉스였다고도 말했죠. 서예지는 소두로 얼굴이 없어질 정도의 김수현보다도 작은 것으로 유명하죠. 김수현은 별그대에서 전지현을 굴욕 줄 정도로 작은 얼굴인데 말이죠. 

 

2. 서예지 허리 사이즈

서예지 허리사이즈 인스타그램 사이코지만 괜찮아3서예지 허리사이즈 인스타그램 사이코지만 괜찮아4

 

서예지의 작은 얼굴보다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허리인데요. 특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서예지)가 문강태(김수현)이 일하는 병원을 찾아가는 모습에서 말도 안 되는 허리 사이즈를 보여줬죠. 서예지는 작은 얼굴과 이목구비때문에 만찢녀라는 별명이 있었는데 얼굴보다도 몸매가 정말 만찢녀인 것 같습니다. 

 

서예지의 허리 사이즈는 유전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서예지의 어머니와 언니 모두 스튜어디스 출신이라고 하죠. 외가쪽이 다 키가 크고 말랐다고 하니 유전으로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살이 찌지 않는 체질에 170cm에 가까운 키와 43kg의 몸무게 지금까지 없었다고 할 정도의 압도적인 캐릭터의 탄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서예지의 허리사이즈는 22인치로 알려져 있습니다. 몸매 관리는 요가와 발레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하네요.

 

3. 서예지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영상

서예지 허리사이즈 인스타그램 사이코지만 괜찮아5서예지 허리사이즈 인스타그램 사이코지만 괜찮아6
서예지 허리사이즈 인스타그램 사이코지만 괜찮아7서예지 허리사이즈 인스타그램 사이코지만 괜찮아7

서예지는 인스타그램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있습니다.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인기와 함께 서예지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도 쭉 올라가고 있습니다. 현재 서예지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33.8천명입니다. 서예지 인스타그램 주소는 @yeajiseo 입니다.

 

서예지는 유튜브를 따로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서예지의 매력이 잘 나온 영상 하나 추천합니다. 

서예지 아는형님 출연 영상 보기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국내는 물론 일본 동남아까지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서예지의 활동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