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세원 서정희의 딸이자 현재 방송인겸 미국 변호사인 서동주가 한국으로 귀국 중이라고 밝혔다. 서동주는 아버지 서세원의 폭력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해왔다. 서동주에 따르면 서세원이 전 아내 서정희를 향해 폭언을 일삼았고 자식들에게도 폭력을 일삼았다고 말했었다. 어머니 서정희를 적극 지지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에 서세원이 서동주를 향해 폭언을 했다고 한다.

 

서동주는 누구?

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1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2

 

서동주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37세이다. 서동주 어머니 서정희의 나이는 1962년생 57세이다. 나이로 보면 서정희가 21살에 서세원과 다시에서 낳았다. 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살고 있으며 키는 168cm이다. 직업은 다양하다. 과거 '동주이야기'라는 책을 집필한 작가이기도 하며, 미국에서는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고, 한국에서는 방송도 하고 있다. 

 

 

2010년에 결혼하였지만 2014년에 이혼하였고,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하여 변호사 활동을 시작했다. 국내에서는 최근에 논란이 되었던 미스터트롯 김호중과 같은 소속사인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김호중 카페 논란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논란 노래모음 나이 등 모든 정보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논란 노래모음 나이 등 모든 정보

미스터트롯 4위로 인생의 전성기를 누르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전 매니저와 50대 J씨가 연관된 팬카페 논란으로 말 많은 이슈도 총 정리해봤습니다. 김호중 나

mwregret.tistory.com

 

서동주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라라랜드에 출연하여 자신은 어머니 서정희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서세원과는 과거 서세원 서정희 폭행 영상 사건 이후로 연락을 안 하고 있다고 한다. 서동주는 뛰어난 외모와 특히 몸매로 주목을 받았고 그에 관한 다양한 루머가 돌았다. 전신성형설, 성형의혹들이 있었고 서동주 본인은 쌍꺼풀 수술 두 번과 턱 수술을 했다고 말했다. 턱 수술은 다시 원상복구했다고 한다.

 

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3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4
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5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6

 

과거 방송에서 김영철을 소개 받았을 때 단번에 거절했는데, 이유는 '아버지와 닮아서'라고 말해서 아버지 서세원에 대한 서동주의 생각이 조금은 드러났다고 볼 수 있다.

 

서세원과 내연녀 사이에서 생긴 딸이 서동주의 이복 동생으로 되어 있는데 가족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인다. 어머니 서정희는 서동주에게 의지하는 모습도 종종 보였으며, 악플에 함께 대응하는 모습 등을 보였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danielles38 로 인스타그램에서 꽤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팔로워도 6만 6천명으로 상당히 많다. 서동주 본인의 일상과 기르는 반려견들의 모습을 주로 담는다.

 

 

서동주 어머니 서정희

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10서세원 서정희 나이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서정희의 나이는 위에서 밝혔듯 1962년생 57세이다. 나이보다 외모가 훨씬 어려보여 동안 외모로 불렸었다. 특히 과거 꽤 큰 서동주를 데리고 나왔을 때는 어머니 서정희가 너무 어려보여 이슈가 되기도 했다. 

 

 

서정희는 과거 다양한 CF와 MC를 맡아서 하며 국민 요정으로 불릴 정도의 인기가 있었다. 그러다가 서세원과 CF를 같이 찍은 것이 계기로 부부가 되었다. 당시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던 서정희가 못생긴 코메디언으로 분류되던 서세원과 결혼했기 때문에 상당한 이슈가 되었다. 후에 서정희가 "19살에 서세원에게 강간을 당했다"라고 밝히며 어쩔 수 없이 결혼하게 되었다고 했다. 남편 서세원이 무서워 이혼도 못하고 32년간 붙잡혀 살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12서세원 서정희 딸 서동주 나이 인스타그램 폭력13

 

최근에는 유튜브에 서정희TV를 만들며 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과거에 가정살림을 잘하는 것으로 유명했는데, 이 때 인테리어 쇼핑몰을 하며 폭리를 취했다고 하면서 논란이 되었고, 이미지도 많이 안 좋아졌다. 서정희도 57세 나이에는 드물게 인스타그램을 운영중이다. 서정희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junghee_suh이다.

 

서세원 서정희 인스타그램

 

서정희는 여전히 변하지 않게 이쁜 미모를 보여주며, 서정희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젊은 외모와 라이프생활을 보여준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