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4위로 인생의 전성기를 누르고 있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전 매니저와  50대 J씨가 연관된 팬카페 논란으로 말 많은 이슈도 총 정리해봤습니다. 김호중 나이부터 노래와 팬 카페 논란까지 현재 김호중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글은 아래의 순서로 작성 되었습니다.

 

▶ 미스터트롯 김호중은 누구인가?

▶ 미스터트롯 김호중 노래모음

▶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논란

 

 

김호중은 누구인가?

김호중은 1991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 28세입니다. 생각보다 어린 나이에 살짝 당황했습니다. 경상남도 울산 출생으로 키는 175cm에 몸무게는 90kg 전후로 왔다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4등을 하며 유명해진 김호중이지만 사실 김호중은 성악 영재였습니다.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져 있는 것이 김호중입니다. 영화 파파로티는 시골 불량 소년이 선생님을 만나 성악으로 성공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뭉쳐야 찬다'에서 보여줬지만 집안이 축구를 잘하여 어릴 때는 축구선수를 하기도 했습니다. 어느날 음반 매장에서 듣게 된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네순 도르마'에 반해 성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논란 노래모음 나이 트바로티 전 매니저

 

김호중은 싸움을 잘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량학생으로 있던 시절 조폭들과 시비가 붙었고 스카웃 제의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시며 한 "하늘에서 지켜볼테니 똑바로 살아라"라는 말과 김천예고 서수용 선생님의 도움 아래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성악에만 매진하게 되었습니다.

 

스타킹에 출연 영상이 화제가 되어 독일 유학을 가는 기회도 맡게 됩니다. 2년동안 유학 후 한국에 와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4등과 지금의 인기로 돌아왔죠.

 

김호중의 성악 실력이 궁금한 분도 있으실텐데 18살에 스타킹에 출연했던 당시 김동규씨가 "아마 전 세계에서 18살에서 저렇게 소리는 내는 학생 찾기 힘들 것"이라고 하였다.  또한 김호중을 가르킨 서수용 선생님 말로는 "네순 도르마를 실수 없이 부르는게 소원인 사람도 있는데 김호중은 3개월만에 해냈다."고 말했을 정도이니 재능과 실력은 미루어 짐작할만 하다. RUTC아카데미 시절에도 잘하는 학생이었다고 한다. 실력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 바란다.

김호중 네순 도르마 라이브

 

 

성악을 해서 음향기기 없이도 CD를 튼 것 같은 라이브를 보여준다. 이번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김호중이 팬미팅을 하였는데, 부족한 음향장비에도 공원에 울려퍼지는 소리를 보여줬다.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논란 노래모음 나이 네순도르마

 

미스터트롯 김호중 노래 모음

김호중 노래를 연속 듣기로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노래는 아래와 같다.

1. 할무니 11. 행복을 주는 사람
2. 나보다 더 사랑해요 12. 때
3. 고맙소 13. 나의 사랑아
4.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14. 초혼
5. My way 15. 무정부르스
6. 그대 향한 사랑 16. 낭만에 대하여
7.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17. 바람남
8. 천상재회 18. 남의 등불
9. 태클을 걸지마 19. 사랑아
10. 너나 나나 20. 무인도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논란

최근에 김호중 전 매니저의 약정금 반환 청구 소송으로 팬카페가 논란이 되고 있다. 먼저 김호중 전 매니저 A씨의 의견을 정리하였다.


김호중 전 매니저 A씨는 전팬카페 운영진과 자신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 글을 썼다고 밝혔다. 김호중에게 50대 여성팬 J씨가 접근하였고, J씨가 자신을 비롯한 전팬카페 트바로티 운영진을 횡령범으로 몰아갔다고 말했다. 김호중은 현재 한국나이 30세로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아 병역 문제가 가장 큰 고민이었다고 한다.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에도 김호중은 병역 문제때문에 방송 참여에 고민이 많았다고 전했다.

 

J씨는 김호중에게 병역 문제를 자신이 해결해 줄 수 있다고 했고, 자신의 사비 1,200만원으로 김호중 전광판 광고까지 하면서 신뢰를 쌓았다고 한다. 3월에 김호중이 지금의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면서 생각엔터테인먼트에서 팬카페 운영권을 요구했다고 한다. J씨는 전 매니저 A씨에게 양도 조건으로 1-2억은 받아야 한다고 회유했지만 자신은 요구한적이 없다고 했다.

 

이후 J씨는 김호중과 연락을 주고 받으며 고급 맞춤 양복을 선물하는 등 가까워지면서 전 매니저와 전팬카페 트바로티의 운영진을 횡령범으로 선동했다고 한다. 


여기서부터는 김호중과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주장을 요약하였다.

 

 


지난 3월 16일 김호중은 전 매니저라 주장하는 권모씨(위의 A씨)와 같이 온 친구를 카페에서 만났다. 권씨는 김호중의 수익 30%를 자신에게 줄 것을 요구했고 김호중은 이를 거절했다고 한다. 김호중은 팬카페 트바로티 운영권한을 자신에게 넘겨달라고 했지만 권씨는 자신이 운영이 어려우니 자신의 지인에게 양도하고 싶다며 거절했다. 

 

이후 권씨와 같이 왔던 친구가 라이브 방송에서 김호중의 속옷이나 양말, 1차 경연 의상을 경매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또한 소속사와 상의 없이 팬카페에 머그컵 등을 굿즈라고 팔려고 하는 것을 봤다. 그래서 팬카페 회원들이 팬카페 양도와 후원금 사용에 대해 증빙 자료를 요청했지만 권씨는 아직까지 공개하고 있지 않다. 이러한 사정으로 새로운 팬카페를 개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대표를 수차례 협박하였고 여전히 전 카페를 통해 김호중을 흠집내려는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있기 때문에 민형사상 조치를 취한 상태라고 전했다. 그리고 권씨가 주장한 스폰서 J씨의 얘기와 병역특혜 의혹은 다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여기까지가 양쪽의 입장이다. 현재 김호중 팬카페를 검색하면 총 3곳이 뜬다. 김호중 공식 팬카페라고 밝히는 2곳의 트바로티와 팬카페 아리스(Aries)이다. 김호중이 직접 운영하는 카페는 맨 처음에 있는 카페이다.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김호중 운영 공식 팬카페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논란 노래모음 나이 트바로티 전 매니저2미스터트롯 김호중 팬카페 논란 노래모음 나이 트바로티 전 매니저 새 팬카페

 

양쪽의 입장을 보며 가장 큰 궁금증은 '김호중 스폰서로 얘기되는 50대 J씨가 누구?"인지 이다. 김호중 소속사는 이에 대해 다 루머라고 일축했지만, 실제 카톡으로도 나온 내용이 있어서 앞으로 이 부분이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