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 샛별이와 인간수업 서예화

걸스데이 소진 닮은꼴 떠오르는 샛별 서예화 인물탐구

 

인간수업에 이어 편의점 샛별이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서예화! 서예화에 관한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담았습니다. 서예화 인스타그램, 나이, 키 등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1. 서예화 프로필

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2

 

서예화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31세입니다. 서예화의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데뷔는 창작뮤지컬 '카렌과 빨간구두'로 데뷔하였으며 주로 연극쪽에서 많은 활동을 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나무 엑터스입니다.

 

서예화는 걸스데이 소진과 닮은꼴로 유명해졌습니다. 서예화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상당히 닮은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서예화는 결혼은 하지 않았고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서예화 남자친구 등은 있는지 여부를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2. 서예화 작품활동

서예화의 작품 활동을 보면 방송 4건, 공연 28건으로 공연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주로 연극과 뮤지컬 등으로 실력을 입증해온 배우로 2018년부터 TV 드라마에 조금씩 출연하게 됩니다.

 

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3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4

 

서예화가 참여한 공연은 새끼손가락, 더 초콜릿, 러브 액츄얼리, 그대와 영원히, 군수선거,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신인류의 백분토론 등 인기 있는 연극에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방송 활동으로는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함께 금자라는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무법 변호사는 시청율 7~8%로 tvN 드라마로는 괜찮은 시청율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5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6

 

그 다음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유경아 역할로 나오게 됩니다. '누나팬닷컴'을 원작으로 한 이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그전의 무법 변호사때보다는 비중이 있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해외 유학파 큐레이터 역할로 채움미술관이 첫 직장인 신입사원 역할을 인상깊게 소화해 냅니다.

 

이 후,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비중은 높지 않았지만 임팩트가 상당히 강했던 나성미 역할을 소화하게 됩니다. 나성미는 조건 만남 여성들 리더로 똑똑하고 당찬 모습을 카리스마있게 연기하였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7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8

 

얼마전 종방한 최근작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정샛별역인 주인공 김유정의 친구 황금비 역할을 맡게 됩니다. 5년째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문제아로 이사장의 딸이기도 합니다. 웹툰 매니아로 극 중 웹툰작가인 음문석과 서예화의 러브라인도 '편의점 샛별이'를 보는 하나의 재미 포인트로 남았습니다.

 

3. 서예화 인스타그램

편의점 샛별이 인간수업 서예화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9

 

서예화는 인스타그램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로 드라마 현장 등을 많이 담으며 팔로워 17.8천명입니다. 서예화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yewhaseo 입니다. 서예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서예화 인스타를 보다보면 연극에서 방송으로 넘어가는 시기나 답글 정도 확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극과 연기에 대한 서예화의 진지함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