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년동안 가장 주목할만한 영화배우로 뽑히는 연기파 배우 박정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유이역으로 배우생활 리즈를 찍고 있는 박정민에 대한 핵심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박정민 인스타그램 등의 추가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글 순서>

1) 박정민 프로필

2) 박정민 영화 및 연기 활동

3) 박정민 인스타그램

 

1. 박정민 프로필

배우 박정민 피아노 실력 키 여자친구 결혼 영화 인스타그램배우 박정민 피아노 실력 키 여자친구 결혼 영화 인스타그램2

 

배우 박정민의 나이는 1987년생으로 33세입니다. 밀양 박씨로 박정민의 키는 178cm에 63kg로 다소 말랐지만 옷빨이 잘 받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을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정민의 한예종에서 가장 어렵다는 연기과로 전과를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한예종 연기과는 경쟁률이 엄청나게 높은 과로 박정민은 영화과로 진학해서 연기과로 전과가 성공한 전설로 남아 있습니다.

 

박정민은 공부를 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에서 전교에서 손 꼽히는 우등생이었고 학원도 공짜로 다닐정도였다고 합니다. 명문기숙사학교인 공주 한일고등학교 진학 후 고려대학교에 진학하였다가 자퇴하고 한예종으로 들어갔습니다.

 

박정민은 결혼은 생각 없다고 하였고, 홍대 등에서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목격설은 심심치 않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2. 박정민 영화 및 연기활동

배우 박정민 피아노 실력 키 여자친구 결혼 영화 인스타그램3

 

박정민의 데뷔작은 지금도 매니아가 많은 영화 '파수꾼'입니다. 파수꾼의 백희준역으로 출연하여 괴롭힘도 당하고 친한 친구임에도 무시당하며 친구라고 여기지 않게 되는 고등학생 특유의 내적 갈등을 잘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박정민이라는 배우를 영화계에서 각인 시킨 영화는 '동주'입니다. 동주로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영화 평론가들도 박정민하면 '동주'를 떠올릴 정도로 영화 '동주'의 송몽규 캐릭터를 훌륭하게 표현했습니다.

 

배우 박정민 피아노 실력 키 여자친구 결혼 영화 인스타그램4
배우 박정민 피아노 실력 키 여자친구 결혼 영화 인스타그램5

 

2018년의 박정민의 영화를 뽑으라면 '그것만이 내 세상'입니다. 이병헌과 주연을 맡은 오진태역의 박정민은 341만이라는 흥행과 함께 흥행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박정민의 피아노 연주는 명장면으로 꼽히고 있죠. 피아노 천재역을 맡은 박정민은 실제로 피아노 연주를 했다고 합니다. 

 

박정민 피아노 연주 장면 보기

 

원래는 박정민은 피아노 실력이 없었다고 합니다. 영화를 위해 매일 5시간씩 6개월동안 연습을 하였고, 그것이 영화에서 명장면이 탄생하는데 큰 역할을 했죠. 노력하는 배우 박정민의 진면목이 잘 드러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 들어오면서 박정민의 연기활동은 더욱 많아지고 주요 흥행작들에 출연하게 됩니다. 타자: 원 아이드 잭에서는 주인공 도일출 역을 하며 기대작에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 됩니다. 2018년 변산이 주연으로 발 돋음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죠. 그리고 시동과 '파수꾼'의 후속작인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에도 주연을 맡게 됩니다.

 

배우 박정민 피아노 실력 키 여자친구 결혼 영화 인스타그램6
배우 박정민 피아노 실력 키 여자친구 결혼 영화 인스타그램7

 

하지만 이 작품들의 연기 평가는 좋지는 않았습니다. 박정민이라는 배우의 연기의 틀이 한정되고 있다는 평가도 많이 받게 됩니다. 그리고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개봉합니다. 황정민, 이정재라는 대배우와 나란히 주인공을 맡게 된 박정민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유이역을 맡게 됩니다.

 

이 유이 역할에 대해 박정민은 '연기가 틀에 박혔다'라는 평에서 벗어나 '박정민의 지금까지 영화 중에 최고 연기다.'라는 평가를 받게 됩니다. 이정재, 황정민에 밀리지 않고 자신만의 연기색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아직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안 보셨다면 박정민의 연기에 주목해 주세요.

 

 

3. 박정민 인스타그램

배우 박정민 피아노 실력 키 여자친구 결혼 영화 인스타그램8

 

박정민 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은 운영하고 있지 않고 자신이 운영하는 서점인 책과 밤낮의 인스타그램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박정민의 서점 책과 밤낮의 주소는 '마포구 독막로 54 2층'입니다. 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좋은 책들을 많이 소개해주니 들어가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박정민 서점 책과 밤낮 인스타그램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연기파 배우 박정민, 가끔은 예능에서 본인의 솔직한 모습도 보여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