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양준일 이혼 재혼 딸 여부 등 논란 정리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7. 9. 00:12

양준일의 이혼과 딸이 있는지에 대한 논란이 반박과 재반박을 거듭하고 있다. 양준일 이혼 논란 여부와 진짜 양준일의 딸이 있는지 여부를 정리해보자. 이 글에는 아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 양준일은 누구?

2) 양준일 이혼 딸 논란 및 해명

3) 양준일 이혼 딸 재 반박

 

1. 양준일은 누구?

양준일 이혼 딸 논란 거짓말 인스타그램양준일 이혼 딸 논란 거짓말 인스타그램2

 

 

양준일의 나이는 1969년생으로 51세다. 베트남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국적은 미국이다. 양준일의 학력은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를 중퇴하였고, 현재 부인과 2015년생 늦둥이 아들이 있다. 양준일의 키는 178.4cm이다. 양준일은 가수 외에도 다양한 직업을 거쳤다. 의류사업, 영어강사, 레스토랑 웨이터 등을 하였고 슈가맨으로 복귀 후에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양준일은 1991년에 데뷔하여 활동하다가 당시에는 안티팬들도 많이 생기고 큰 인기를 얻지 못한 채 가수 생활을 접었다. 그러다가 1990년대 GD라는 영상이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며 슈가맨에 출연했고 큰 인기를 얻어 지금은 CF와 다양한 공연 활동을 하고 있다. 

 

양준일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모두 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jiytime 이다. 유튜브 또한 활발히 운영 중인데 현재 양준일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8.4만명이다. 별명은 탑골GD

 

2. 양준일 이혼 딸 논란 및 해명

양준일 이혼 딸 논란 거짓말 인스타그램1

 

가세연을 통해 양준일이 이혼, 재혼설에 대한 이야기가 폭로되었다. 과거에 결혼을 했고 이혼했으며 딸이 있다는 얘기가 나왔다. 그 전까지 양준일은 지금 부인과의 결혼이 초혼이라고 얘기해왔기 때문에 거짓말이라는 주장하였다. 해당 방송에는 전 부인의 인터뷰가 담겨있었다. 

 

양준일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이혼설과 딸이 있다는 것이 거짓말이라고 밝혔고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혀왔다. 첫 번째 부인 인터뷰까지 나오면서 양준일은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해명하였다. "이혼을 했던 것도 사실이고, 지금 부인도 이 관계를 알고 있다." 이렇게 밝히면서 딸이 있다고 하는데 그 아이는 자기 딸이 아니고 전 부인이 결혼해서 낳은 아이라고 말했다.

 

 

3. 양준일 이혼 딸 재 반박

양준일 이혼 딸 논란 거짓말 인스타그램3

 

처음에 양준일의 이혼설과 재혼을 말했던 A씨는 이번에는 딸에 대한 양준일의 반박에 재반박을 하고 나왔다. A씨는 "양준일 딸은 양준일과 정말 똑같이 생겼다. 2018년에 고등학생이 되었으니 지금은 성인 되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A씨는 양준일의 전처와 딸이 생활할 거처도 없을 정도로 힘들게 지내고 있는데 지금은 괌에 있으며 한국인 바에서 바텐더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기에 대한 양준일의 반박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이 밖에도 양준일의 LA의 차모씨와의 채무관계 그리고 출입국 사무소에서 입국 거절을 한 이유 등도 다 거짓말이 있다며 앞으로 이런 폭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