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광고제거 정품인증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 없이 쓸 수 있을까?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1억명이 사용하는 앱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의 장단점과 다운로드 방법, 광고제거하는 방법, 정품인증 방법 등 폴라리스 오피스에 관한 아래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광고제거 등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폴라리스 오피스란?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광고제거 정품인증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는 모든 문서와 관련된 확장자에 호환이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 같이 한글과 워드가 혼재되어 사용되고 있는 곳에서 더욱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의 장점은,

 

1) 호환성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호환성

 

워드, 엑셀, 한글, 파워포인트 등의 문서로 사용되는 대부분의 포멧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특히 맥 사용자에게 폴라리스 오피스의 한글 편집 기능은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필자도 그 이유로 처음 폴라리스 오피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PDF도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 점 하나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도 있을 정도로 좋은 기능입니다.

 

2) 멀티 디바이스 오피스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멀티 디바이스 갯수

 

폴라리스 오피스는 PC에서 작업하던 문서를 태블릿에서 작업하거나 모바일에서 작업하는 등 멀티 디바이스를 활용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업무를 하다보면 카톡으로 문서를 받거나 하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미팅 이동 중에 업무를 봐야하는 경우도 있고요. 이럴 경우에 폴라리스 오피스는 효과적으로 모바일이나 테블릿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던 문서가 클라우드 방식으로 공유되기 때문에 그대로 사무실에서 이어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3) 공동작업 기능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공동작업

 

폴라리스 오피스는 구글 스프레드 시트처럼 여러명이 동시 작업이 가능합니다. 저는 보통 이 기능을 하나의 문서를 쓸 때 사용하지는 않고 팀원들 일정 체크나 업무진행상황 파악 등에 사용합니다. 

 

 

2.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는 폴라리스 오피스 공홈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기기에 맞게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 등을 골라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무료 버전은 위의 이미지와 같이 폴라리스 오피스 클라우드 버전입니다. 처음부터 평생 소장 등을 쓰지는 마시고 사용해 보시고 본인과 맞을 때 고려해 보세요. 무료 버전은 광고가 상당히 많은게 단점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3.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제거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버전을 사용하다보면 정말 거슬리는게 광고다. 무료로 쓰고 있으니 광고를 보는 것은 어느 유틸리티도 마찬가지이나 폴라리스 오피스는 정말 어여 결제하라고 등을 떠밀 듯 많은 광고가 나옵니다. 특히 팝업 광고는 참기 어려운 수준입니다. 그리고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할 때 뿐 아니라 다른 때도 이런 광고가 뜨기도 하기에 팝업 광고를 제거해 보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제거 프로그램 제거 방법

 

우선,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들어갑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제거 프로그램 제거 방법2

 

그 다음 프로그램 제거 창에서 아래의 프로그램을 찾아서 제거합니다. 동일한 특징은 게시자가 'ACE Ent' 라는 것 입니다. 찾아야하는 파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Desktop BCN Drivers

- BaconProgram

- NewWindowProgram

- Redirect NWS 64bit

- Microsystem NTB Vision


4. 폴라리스 오피스 정품인증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 정품인증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블로그에서도 크랙이 있다고 밝히고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크랙은 언제나 바이러스 노출의 위험이 있고 악성코드를 삽입해서 뿌리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는 평생 소장 가격이 윈도우 기준 55,000원이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기능에 비해 전혀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가격만 생각해도 그렇죠.

 

폴라리스 오피스 정품인증 방법 평생소장

 

맥을 쓰는 저로서는 맥 가격이.. 윈도우가격과 차이가 2배가까이 나는데 맘에 들지는 않지만, 무료 체험 후 자신과 맞는다면 충분히 쓸만한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