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아이러브 전 멤버였던 신민아가 그룹 내 집단 따돌림을 받았다고 폭로하고 우울증과 공항장애, 불면증으로 극단적 선택도 할뻔했다고 밝히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아래의 순서로 작성하였습니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등은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 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2) 아이러브 신민아 논란 정리

3) 아이러브 신민아 인스타그램 정보

 

1. 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 극단적 선택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
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3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4

 

신민아의 나이는 1998년생으로 22살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고 키는 162cm에 몸무게는 최근 스트레스로 36kg까지 빠진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신민아가 본명이나 동명의 배우때문인지 아이러브 활동 당시에는 '민아'라는 성을 뺀 예명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이러브 그룹 내에서는 메인 보컬을 맡았으며, 2019년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데뷔하였습니다. 신민아는 외모와 달리 예능감이 있는 캐릭터였으며, 달빛소녀로 데뷔할뻔 했으나 데뷔 전에 탈퇴 하였습니다. 탈퇴 이유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 아이러브 신민아 논란 정리

아이러브 신민아 경찰 감사 유튜브 영상

 

신민아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경찰관님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자신이 한강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고 이를 경찰관이 구해줬다는 내용의 영상이었습니다.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는 최근 공항장애와 불면증, 우울증으로 길에서 쓰러지거나 정신과 진료도 하고 있다고 밝혔기 때문에 팬들의 걱정은 커졌습니다. 그리고 신민아를 구한 경찰관은 '샤이니 태민의 삼촌'이라는 살짝 TMI도 밝혔습니다.

 

아이러브 신민아 경찰관 감사 영상 보기

 

신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한 배경이 '아이러브(ILUV) 멤버들의 왕따'라는 의혹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소삭사는 이에 대해 허위사실이라고 부인합니다. 소속사는 보도자료와 아이러브 공식 인스타그램에 입장을 밝힙니다.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 신민아가 아이러브 멤버 6명 전원으로부터 폭언과 폭행 등의 괴롭힘을 받았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함으로써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과 다른 길을 찾고 있는 기존 멤버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어 이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밝히고자 한다"

 

라며 신민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1월부터 휴식 중이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주려고 했으나, 건강 회복까지 휴가를 연장해 준 상태라고도 말했습니다. 그리고 전 멤버 6명은 신민아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신민아는 아래와 같은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6

 

 

현재 신민아와 소속사인 WKS ENE는 현재 변호사를 통해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신민아가 인스타그램에서 밝혔습니다. 아직까지 서로 논란이 커지는 가운데, 신민아가 자살과 같은 극단적 선택을 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팬들이 응원하는 모습이 눈에 뜹니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그리고 신민아는 수연언니는 아니라며 자신은 언급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아마 아이러브 멤버였던 수연을 말하는 것이고 수연은 자신을 괴롭힌 적이 없다는 반증일 수도 있겠네요.

 

3. 신민아 인스타그램 정보

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7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8
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9아이러브 신민아 프로필 인스타그램 유튜브 논란10

 

현재 신민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채널과 유튜브로 모든 것을 말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러브 신민아 인스타그램에 많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신민아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choco._.ah 입니다. 아이러브 신민아 인스타그램 가기

 

그리고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입니다. 구독자는 많지 않지만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으로 보이니 팬이시라면 들어가보는 것도 좋겠네요. 신민아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부디 안 좋은 일 없이 신민아와 소속사의 관계가 잘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