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보이스 트롯 선율에 대한 모든 정보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7. 18. 14:12

보이스 트롯 선율에 대한 모든 정보

고음 아이돌 선율의 보이스 트롯 도전은?

 

이 글에는 보이스 트롯에 참여 중인 선율의 핵심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선율의 프로필, 주요활동, 인스타그램 등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보이스 트롯 선율 프로필

2) 보이스 트롯 선율 주요 활동

3) 보이스 트롯 선율 인스타그램 소개

 

1. 보이스 트롯 선율 프로필

보이스 트롯 선율 프로필 인스타그램

 

선율의 본명은 선예인으로 나이는 1996년생 24살입니다. 출생지는 송가인(진도군 출신)의 옆 동네인 전라남도 완도군 출생입니다. 선율은 아이돌로 '업텐션'이라는 그룹에서 고음을 담당하는 메인보컬 포지션을 하고 있습니다. 선율의 키는 175cm에 몸무게는 55kg로 상당히 호리호리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보이스 트롯 선율은 특히 고음에 강한데 여성 보컬의 음역대도 소화할 수 있을 정도로 일명 '고음 천재'입니다. 어느 정도냐면 소찬휘의 'Tears'를 한 키 올려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거기에 타고난 미성이 더해져 여성이 노래하는 것으로 속을 정도의 노래를 할 수 있습니다. 오죽했으면 소속사인 티오피미디어 오디션 당시 부른 노래가 아이유의 'Someday'였다고 합니다.

 

2. 보이스 트롯 선율 주요 활동

보이스 트롯 선율 프로필 인스타그램1보이스 트롯 선율 프로필 인스타그램2

 

사실 선율은 자신이 속한 그룹인 업템포를 알리는데 상당히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상당히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경국지색 어우동'이라는 가명과 어우동 컨셉의 여성 한복을 입고 나와서 여성 보컬의 노래를 하였습니다. 모두가 여자라고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얼굴이 공개 되었을 때 단체 멘붕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선율의 복면가왕 결과는 2라운드 탈락이었지만 자신과 자신의 팀을 상당히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선율 복면가왕 '경국지색 어우동' 영상보기

선율 복면가왕 얼굴 공개 멘붕 영상보기

 

특히, 김현철은 성인가요를 부르는 여성일 수 있겠다고 했는데, 결과적으로 보이스 트롯에서 성인가요 트로트를 부르게 되었으니 반은 맞췄네요. 그리고 2020년 현재는 보이스 트롯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보이스 트롯 선율 프로필 인스타그램3

 

보이스 트롯 참가자 영상 다시 보기

 

 

3. 보이스 트롯 선율 인스타그램 정보

보이스 트롯 선율 프로필 인스타그램4

 

선율은 별도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지는 않고, 업템포의 인스타그램에서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업템포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u10t_official 이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보이스 트롯 선율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보이스 트롯에서 대활약 중인 선율이 보이스 트롯에서 이변을 일으키고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