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 트롯을 통해 하리수가 오랜만에 출연했습니다. 하리수는 뛰어난 무대로 원곡자 김연자에게까지 칭찬 받았습니다. 이 글에는 보이스 트롯에 참여한 하리수의 아래의 정보와 순서로 작성 되었습니다. 하리수 영상 등의 정보는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 하리수 프로필

2) 하리수 남자친구는 누구?

3) 하리수 무대 영상 및 인스타그램

 

1. 하리수 프로필

보이스 트롯 하리수 결혼 이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보이스 트롯 하리수 결혼 이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2

 

1세대 트렌스젠더로 우리나라에 트렌스젠더 인식 확산에 큰 역할을 해온 하리수의 본명은 이경엽에서 현재는 이경은으로 개명하였습니다. 경기도 성남 출신으로 풍생 중학교, 낙생 고등학교, 장안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하리수의 나이는 1975년생 45세입니다. 하리수의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8kg입니다.

 

2001년에 템테이션(Temptation)이라는 곡으로 가수로도 활동했는데 이 때문에 보이스 트롯에는 가수 참가자로 참여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자신을 여성이라고 여겼으며, 소꿉놀이에도 엄마 역을 하거나 여자 아이들과 고무줄 놀이를 주로 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반대가 심해서 어린 시절 아버지한테 폭력을 당하거나 폭력적인 체벌을 자주 당했다고 합니다. 고교 졸업 후 일본 히메지에서 한국 무용을 시작했고, 일본에서 성전환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후 한국에서 활약하다가 중화권에서 더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2002년에 인천지방법원의 승인으로 성별 정정을 하게 되었고 이름도 이경은으로 바뀌게 됩니다. 

 

2. 하리수 남자친구는 누구?

보이스 트롯 하리수 결혼 이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3보이스 트롯 하리수 결혼 이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4

 

2006년 하리수는 가수 출신인 미키정과 결혼하였습니다. 입양도 하려고 했으나, 입양단체들의 반대로 입양은 하지 못했습니다. 둘은 같이 방송도 자주 출연하였고,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방송에서 자주 보였습니다. 그러다가 2017년에 미키정과 합의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하리수 이혼의 이유는 성격차이와 경제적 어려움이었다고 합니다. 미키정이 사업 실패를 하였고 이것으로 빚이 너무 많이 생겨서 그랬다고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하리수가 자신의 SNS에서 밝힌 내용을 보면 사업 실패때문에 이혼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성격차이가 컸던 것 같으며 그 후 서로를 응원하는 등 서로 원한을 가지고 이혼한 것은 아닌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리수는 보이스 트롯에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이혼 경험도 있기 때문인지 이전과 다르게 남자친구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알려진 것으로는 2년째 열애 중이며, 하리수는 이혼 이후에 열애를 쉰적이 없다고 합니다. 

 

 

3. 하리수 인스타그램

보이스 트롯 하리수 결혼 이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5

 

현재는 보이스 트롯과 반려동물 브랜드 "NUEVO PERRO"를 운영하고 있는 하리수는 인스타그램으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유튜브 채널 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24.7천명이며 계정은 @risu_ha 입니다.

 

하리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하리수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다시 한 번 제 2의 전성기를 만들려고 하는 하리수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