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청춘에 탤런트(배우) 송은영이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불청 출연자 배우 송은영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작성 되었으며, 추가 정보는 본문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 송은영 배우 프로필

2) 송은영 배우 활동

3) 송은영 배우 여담(잡설)

 

1. 송은영 배우 프로필 (은퇴, 복귀)

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1
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2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3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4

 

 

불청으로 새롭게 등장한 송은영의 나이는 1978년생으로 42살입니다. 송은영의 키는 162cm에 몸무게 45kg로 훌륭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충남 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MBC 드라마 '나'로 1996년 18살에 데뷔 하였습니다. 

 

송은영은 방송 생활을 하던 중 2002년에 잠정 은퇴 선언을 하고, 브라운관에서 사라졌습니다. 잠정 은퇴의 이유는 당시 프로골퍼 지망생 남자친구와 약혼을 하면서 은퇴 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이 후 약혼이 결혼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파혼 되면서 다시 방송에 복귀하였습니다.

 

송은영은 잠정은퇴 선언한 다음 해인 2003년에 이름을 바꿔서 '원영'이라는 예명으로 복귀했습니다. 복귀했던 예능은 당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던 강호동의 천생연분이었기 때문에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 후 드라마 1편과 시트콤에 출연하였고, 2006년 이후에는 방송 출연을 하지 않다가 14년만인 2020년 7월에 불타는 청춘을 통해 복귀하였습니다.

 

2. 송은영 배우 활동

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5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6

 

배우 송은영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청춘 드라마 '나'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부터 관심을 받았으며, 당시 남자 주인공이던 김수근과는 이후에도 인연이 이어집니다. 1998년 드라마 '맏이' 2000년 '카이스트' 모두 큰 인기를 얻은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2001년에는 드라마 '외출'에 출연합니다.

 

이 후 2002년에는 잠정은퇴를 선언하고 2003년 '원영'이라는 이름으로 복귀하며,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에 출연하였습니다. 여기에서 과거 드라마 '나'부터 인연이 이어진 김수근과 함께 출연하게 됩니다. 김수근은 당시 해군 병역을 마치고 복귀하였기 때문에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이 김수근과 송은영의 복귀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6년 Mnet 드라마 '추락천사 제니'를 마지막으로 방송계에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7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8
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9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10

 

 

송은영은 드라마 '나' 출연 당시 고은아, 김수근, 최강희, 허영란, 안재모, 김래원 등과 출연하였는데 이 드라마에 오른 모두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최민용의 첫 사랑으로 알려진 최강희와 함께 출연한 송은영의 등장에 송은영과 최민용의 러브라인이 불청에서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11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12불타는 청춘 불청 탤런트 송은영 나이 키 최민용 관계 최강희13

 

3. 송은영 배우에 관한 여담

1) 현재는 미혼으로 알려져 있고, 송은영 배우가 안 보인 사이 결혼 이혼 등을 하지는 않았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2) 송은영의 데뷔 장면은 달리기이다. 이 후 불청에서 24년만에 재연하였다.

3) 송은영은 인스타그램이나 SNS 활동 등이 따로 보이지는 않는다.

4) 송은영은 30살에 처음 아르바이트를 하였으며, 여성복 쇼핑몰도 운영한 적이 있다.

5) 현재 건강상의 이유로 부모님과 함께 지내고 있다.

6) 송은영과 최민용은 드라마 '나'에 함께 출연 하였으며, 24년만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