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킹덤에서 중전 역할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김혜준이 이번에는 드라마 십시일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 글에는 김혜준 배우에 관한 아래의 정보와 순서로 작성 되었습니다. 김혜준 인스타그램 등의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1) 김혜준 프로필

2) 김혜준 주요 활동

3) 김혜준 인스타그램

 

1. 김혜준 프로필

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1

 

 

김혜준 배우의 나이는  1995년생 25세입니다. 김혜준은 키 163cm에 몸무게 45kg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졸업하였습니다. 데뷔는 20살이던 2015년에 하였는데, 데뷔작은 웹 드라마 '대세는 백합'입니다. 현재 김혜준의 소속사는 앤드마크입니다.

 

김혜준은 사실 걸그룹 아이돌을 꿈꾼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공부만 하는 조용한 성격이었기 때문에 부모님에게 반대를 당했습니다. 연습생을 하던 친구의 중간 평가 공연을 보고 자신도 꿈을 다시 떠올렸고, 결국 연기 지망으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들어가게 됩니다. 

 

김혜준 배우의 데뷔는 2015년이지만 그 1년 전인 2014년에 TVC에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찍었던 CF는 초코파이와 갤럭시 노트4 광고였습니다. 

2. 김혜준 주요활동

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2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3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4

 

김혜준은 2016년 tvN SNL코리아 시즌7의 정식 크루가 되었고, 이것이 김혜준의 TV 데뷔가 됩니다. SNL 크루 시절 소속사가 없었기 때문에 SNL코리아에서 관리해줬다고 합니다. 김혜준과 SNL코리아라니 지금으로는 상상도 안 되는 조합이지만, 당시 상당히 어린 김혜준의 모습과 조금은 어색한 개그를 볼 수 있습니다.

 

김혜준 SNL 출연 영상 보기

 

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5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6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7

 

그 이후 낭만닥터 김사부와 SBS '다시 만난 세계' 등에 출연하였고, 2018년에는 영화 '허스토리'에서 혜수 짝 역할을 맡으면 조금씩 관심을 받기 시작합니다. 첫 주연 영화는 2018년작 '봄이가도'의 향이 역할입니다. 

 

김혜준하면 아직도 킹덤 시즌 1,2의 중전 계비 조씨로 기억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 1에서 김혜준은 다소 어색한 연기로 연기력 논란이 일어나며 많은 지적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킹덤 시즌2에서 확 달라진 모습으로 반대로 칭찬을 받게 됩니다. 특히 마지막 김혜준의 좀비 연기는 팬들도 감탄할 정도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8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9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10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11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12

 

김혜준은 영화 '미성년' 권주리 역할을 하였는데, 감독이자 배우로 연기한 김윤석이 실제 김혜준 아버지와 이름이 같다고 합니다. 미성년의 주리역의 경쟁률은 무려 1:250이었다고 하는데요. 김혜준은 캐스팅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1시간 동안 버스에서 울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미성년'으로 김혜준은 2019년 제 40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3. 김혜준 인스타그램

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13

 

김혜준도 꽤 인스타그램을 활발히 하는 스타 중에 하나입니다. 김혜준 인스타그램을 보면 킹덤의 계비 조씨가 아니라 25살 여자 배우 김혜준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김혜준 인스타그램 계정은 @hyello._.o 입니다. 팔로워는 99.4천명이며, 게시물은 92개로 앞으로 더 기대되는 채널입니다.

 

김혜준 인스타그램 구경하기

 

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14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15십시일반 킹덤 김혜준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16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김혜준에 입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탄탄한 연기력과 동양적 마스크로 점점 훌륭한 배우로 커가고 있는 배우 김혜준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김혜준 입덕 시작!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