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선호는 고등래퍼 2,3에 출연하며 힙합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여성 래퍼입니다. 이번에 남자친구와 과다 스킨십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논란이 된 하선호의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하선호 인스타그램 등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하선호 논란 정리글 보기

 

1) 하선호 인스타그램 논란(feat. 남자친구)

2) 하선호 프로필

3) 하선호 인스타그램

 

1. 하선호 인스타그램 논란(feat. 남자친구)

하선호는 이번에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있는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빛삭(빛의 속도로 삭제)하며 논란이 있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서 '내가 요즘 베이비시팅하는 94년생 남아'라며 남자친구가 94년생(27살)임을 밝혔습니다. 이 사진이 논란이 된 이유는 남자친구의 손 위치가 하선호의 가슴에 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선호 인스타그램 가슴 손 남자친구 논란

 

사진 속에서 하선호와 남자친구는 타이다이 티셔츠 커플룩을 입고 있습니다. 이 커플룩은 자신이 만든 것으로 샌디비치몰이라는 것을 만들어서 판매 중에 있습니다.

 

하선호 인스타그램 가슴 손 남자친구 논란 타이다이 티셔츠

 

하지만 하선호의 나이가 18살(2002년생)으로 아직 미성년자이기때문에 과도한 스키십 수위로 논란이 생겼습니다. 하선호를 이를 눈치채고 잽싸게 사진을 삭제하였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본 후 였습니다. 하선호의 현재 남자친구는 아직 공개 된 적은 없으며 과거 같은 고등래퍼 출신인 양승호(aka소코도모)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하선호 인스타그램 가슴 손 남자친구 논란 양승호 소코도모하선호 인스타그램 가슴 손 남자친구 논란 양승호

네티즌에 의해 둘이 보이는 커플 계정이 알려진 것입니다. 프로필 사진을 보면 하선호와 양승호로 보이는 두 명이 스킨십을 하는 모습으로 되어 있어서 확신을 주게 됩니다. 그 외에도 '하루종일 고마운 사람'이라며 양승호와 다정한 사진을 올렸으나 현재는 삭제되어 볼 수 없습니다.

 

2. 하선호 프로필

하선호 인스타그램 가슴 손 남자친구 논란 가슴 몸매하선호 인스타그램 가슴 손 남자친구 논란 가슴 몸매2

 

하선호의 나이는 18세(2002)이며, 랩명은 Sandy(샌디)입니다. 서울 외국어 고등학교 일본어과를 다니고 있는데, 외고를 다니기 때문에 고등래퍼 처음 출연 당시부터 모범생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과거 김하온과 페미니즘 논란이 있었으나 오해가 있던 부분으로 서로 불화가 없다며 일단락 된적이 있습니다.

 

 

하선호는 페미니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여성민우회 등을 비롯한 다양한 페미니즘 관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잘하여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선호 영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거 미스틱에 속해 있다가 현재는 업보트 소속 아티스트로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개인 싱글 4개를 발표하였습니다.

 

돌멩이

SPARK

One&Only

Love Me More 

 

고등래퍼2에서 이슈가 되었고, 고등래퍼3 출연 당시에는 우승 후보에 오를 정도로 힙합씬 내에서 인지도가 쌓인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다른 여성 래퍼인 이영지가 우승하며 다소 존재감이 희미해진 시기도 있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나 방송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3. 하선호 인스타그램

하선호 인스타그램 가슴 손 남자친구 논란 페미니즘

 

하선호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모두 운영 중입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는 7만명으로 유튜브는 2주나 한 달에 한 번 정도 업데이트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선호 인스타그램도 꽤 많은 팔로워 수를 가지고 있지만, 게시물은 35개로 아직은 소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선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sandybeach0205 이며, 안에서 자신의 라이브 노래나 일상의 모습 등이 나와 있습니다. 하선호는 가슴이나 몸매 노출이 있는 옷도 가끔 보여주는데 셀럽으로서 자신의 캐릭터나 이미지를 찾아가는 과정으로 보입니다. 

 

하선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하선호 인스타그램 sandybeach0205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