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8시 뉴스와 스포츠 투나잇을 등을 진행하고 있는 김민형 아나운서가 공식적으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아직 결혼을 정한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공식 인정까지 한 것으로 보아 조만간 김민형, 김대헌의 결혼 이야기도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 두 사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는 누구?

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열애 나이 키 결혼 이혼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열애 나이 키 결혼 이혼2

 

 

김민형 아나운서는 SBS 23기 아나운서입니다. 김민형 아나운서의 나이는 1993년생으로 27살입니다. 김민형 아나운서의 키는 173cm으로 상당히 크며 몸무게는 54kg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울여자대학교 시각 디자인과를 졸업하여 현재는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에서 석사과정 중입니다.

 

현재 SBS 8시 뉴스의 주말 앵커를 맡고 있기 때문에 SBS의 새로운 간판 후보가 될 수 있는 아나운서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스포츠 투나잇과 궁금한 이야기 Y 등을 진행하며 실력을 다지고 있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열애 나이 키 결혼 이혼3

 

김민형 아나운서는 MBC에서 시위가 한창이던 시절 입사하여 이 후 정권이 바뀌고 MBC가 정상화 되면서 해직된 케이스입니다. 이에 부당해고 시위를 했으나, 결국 SBS으로 자신의 둥지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김민형 아나운서의 몸매가 화제가 될 정도로 큰 키 때문인지 존재감을 과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를 유튜브에 처보면 김민형 아나운서 모음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고 SBS 유튜브에도 자주 등장하는 모습만으로도 인기를 알 수 있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 유튜브 영상 보기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는 누구?

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열애 나이 키 결혼 이혼4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는 호반그룹 총수인 김상열 회장의 첫 째 아들 즉, 장남입니다. 호반건설 주식의 54%가 넘게 보유한 최대 주주로 영향력이 막강한 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반건설은 1989년에 설립된 준대기업에 속합니다. 호반건설의 매출은 1조 2천억 상당에 순이익도 3천억이 넘어가는 상당히 규모가 큰 회사입니다. 임대 아파트를 공급하여 성장한 곳으로 많이 알려진 아브뉴프랑도 호반건설에서 운영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호반건설은 상당한 논란도 있었습니다. 논란은 페이퍼컴퍼니에 가까운 수 많은 자회사들을 통해 LH가 추진하는 신도시 등의 공공택지를 무더기 낙찰 받은 논란인데요. 이에 관해서는 호반건설 유령 자회사 공공택지 논란을 참고해 주세요. 

 

김민형 아나운서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열애 나이 키 결혼 이혼6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 관련해서는 안 좋은 뉴스가 많은 편입니다. 2세 승계 과정에 자회사 일감 몰아주기 등을 활용해서 불법적인 측면이 있었다든가 각종 구설수가 많다는 등의 내용이죠. 

 

김대헌 대표의 나이는 1988년생(32살)로 김민형 아나운서와는 5살 차이입니다. 김대헌 대표는 일반 사원은 거치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 미래전략실 상무와 전무를 거치며 현재 대표까지 8년만에 올라가게 된 것이죠. 말 그대로 아침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에 가깝습니다. 

 

아직은 열애설인 김민형 아나운서와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의 연예가 아나운서=재벌가 며느리 공식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재벌가와 결혼한 아나운서들

재벌가 자제 아나운서 결혼 이혼

 

과거부터 아나운서들과 재벌가 자제 사이에 결혼은 꽤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아나운서는 '돈 많은 사람을 좋아한다'는 황당한 루머가 돌아다닐 정도였죠. 광진구 국회의원이 된 고민정 전 아나운서가 아픈 시인과 결혼한 것이 이슈가 된 이유도 이런 세간의 이미지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아나운서와 재벌가 자제의 결혼 케이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노현정 아나운서 / 정대선 현대 BS&C 사장 결혼

이다희 아나운서 / CJ그룹 장남 이선호 결혼

조수애 아나운서 / 두산 장남 박서원 결혼

배수빈 아나운서 / KG그룹 아들 곽정현 결혼


보통 재벌가로 시집간 아나운서들은 은퇴를 한 경우가 많고, 의외로 이혼 케이스도 상당히 많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