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탐구

가수 황보 근황과 결혼 등 모든 정보

투명에가까운블루 2020. 7. 28. 02:04

샤크라와 예능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가수 황보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황보 인스타그램 등은 본문에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 황보 프로필

2) 황보 근황 결혼 등

3) 황보 인스타그램

 

1. 가수 황보 프로필

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2

 

 

황보의 본명은 황보혜정이며, 황보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황보의 키는 166.7cm에 몸무게 56kg로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로 가지고 있어 상당히 옷을 잘 입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합니다. 외모와는 달리(?) 종교는 기독교이며 서일대학교 연극영화학 전문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보는 1999년 이상민이 만든 크루였던 브로스의 'Win Win'으로 데뷔하였으며, 이듬해 2000년 샤크라 '한'으로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이상민에 따르면 그 때 인도풍 음악을 하고 싶어서 인도 느낌의 여성을 찾던 중 파스타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황보를 발견하고 캐스팅하였다고 합니다. 

 

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3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4

 

본인이 딱 찾던 외모였기에 노래나 춤 어떤 테스트 없이 붙었고, 그 후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랩을 연습하여 샤크라로 데뷔하게 됩니다. 황보는 태권도 공인 3단으로 여자 연예인 싸움순위에 항상 오르내립니다. 나머지 여자 연예인 싸움 순위에 오르는 여자 연예인 김혜수, 서문탁, 이시영, 김현정 등이 있습니다. 도파민이 일반인보다 많이 분비되어 예능해서 혼자 크게 웃는 모습이 종종 방송에서 나왔습니다.

 

2. 가수 황보 근황

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5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6

 

현재 황보는 음식점과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전해집니다. 홍대에서 '심슨탕'이라는 이름으로 부대찌개집을 하고 있고, 연남동에서는 '무아펑츄어'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7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8

 

 

연예계를 막 떠났던 시기에는 홍콩에서 가이드도 했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은 예능 배틀 트립을 통해서도 한 번 소개되었습니다. 황보는 현재 간간히 예능에 얼굴을 비추거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황보는 요즘 유행하는 나이키 한정판 신발 등 상당히 스트릿 패션쪽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게도 홍대와 연남동에서 하고 있으니 이런 문화를 좋아한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황보는 방송에서 나와서 자신은 보톡스 외에 성형은 한 적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서구적인 외모때문에 혼혈으로 많이 오해받기도 했는데 부모님은 두 분 모두 한국 분이라고 합니다. 황보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과거에 결혼을 전제로 연애한 남자친구가 있었고, 2005년에 결혼할 것이라는 얘기도 있었지만 당시 황보 어머니의 건강악화와 소속사와의 관계 등 개인적으로 복잡해지면서 결혼까지는 이어지지 못 했습니다. 

 

지상렬이 과거부터 항상 황보를 이상형으로 뽑지만 황보 본인은 별 관심이 없는 것 같습니다. 

 

3. 가수 황보 인스타그램

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9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10

 

가수 황보의 근황을 가장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은 인스타그램입니다. 방송은 하지 않지만 인스타그램에서는 꾸준히 활동하며 자신의 근황을 밝히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을 좋아하고 황보는 몸매에 자신이 있어서인지 수영복 패션 등도 잘 게시하는 편입니다. 친한 친구인 개그맨 김영철 등과의 모습도 자주 올라옵니다.

 

황보는 최근에 패션스타로 인스타그램에서 인기가 높아지면서 올리브영이나 제니하우스 같은 코스메틱 브랜드에서와도 협업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을 하기도 합니다.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상당히 힙한 황보의 패션을 보는 것도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11가수 황보 근황 몸매 결혼 인스타그램12

 

황보 인스타그램 현재 136,000명의 팔로워를 있고, 계정은 @iam_still_beautiful 입니다. 계정 이름에서부터 자신감이 느껴지네요.

 

황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황보가 개인 사업도 좋지만 가끔씩 예능에도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개인 바램을 가져 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