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하늘에 관한 필요한 모든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김하늘 인스타그램 정보 등은 본문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 김하늘 프로필

2) 김하늘 활동

3) 김하늘 인스타그램

 

1. 김하늘 프로필

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2

 

 

김하늘은 1978년생으로 42세입니다. 김하늘의 키는 168cm 싸이더스HQ를 소속사로 두고 있습니다. 양강중학교-금옥여자고등학교-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김하늘은 2016년에 결혼하여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김하늘의 딸은 2018년생으로 현재 2살(한국나이 3살)이며 이름은 아람입니다. 김하늘 같은 톱 여성 배우의 육아도 육아 예능에서 볼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김하늘의 남편은 최진혁으로 1979년생 41살입니다. 최진혁은 김하늘보다 한 살 연하로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하늘 남편 최진혁이 운영하는 회사는 높은 매출이라는 점과 억대 명품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집안 또한 재력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기에 큰 키와 훨친한 외모까지 갖췄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김하늘 남편 최진혁은 결혼식 사진으로만 알려져 있고 김하늘 인스타그램 등에는 올라오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아 노출을 꺼려하는 것 같습니다.

 

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 최진혁 사진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 최진혁 사진2

 

2016년 김하늘이 결혼 당시 입은 '미라 즈윌링거'의 드레스가 너무 이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에는 김하늘이 하얀색을 잘 소화하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기도 합니다. 김하늘은 매 시상식마다 드레스를 멋지게 소화하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입은 옷 화이트 의상으로 김하늘 몸매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과거에는 김하늘하면 마른 몸매로 유명했지만 운동과 웨이트로 달라진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 김하늘 활동

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4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5

 

김하늘은 올 9월에 JTBC 월화 드라마 '18어게인'로 오랜만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열여덟살 쌍둥이를 키우는 엄마이자 늦깍이 아나운서 지망생 정다정 역할로 열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드라마 '18어게인'은 현재 방영 중인 '모범형사' 종방 후 방송 된다고 합니다. 그 전 드라마인 2019년 '바람이 분다'도 JTBC 드라마였기 때문에 JTBC와 김하늘의 끈끈한 관계는 유지되고 있습니다.

 

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 투헤븐 to heaven

 

김하늘이 대중에게 인기를 얻게 만든 계기는 조성모의 'To heaven(투헤븐)'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하늘의 가장 큰 매력인 청순미를 뽐냈습니다. 그리고 김하늘을 지금의 톱 배우의 위치로 만들어준 작품은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와 '로망스'였습니다. 2002년 드라마 '로망스'에서는 김재원과 함께 선생님으로 출연하여 선생님과 학생의 로맨스 연기를 펼쳤습니다. 이 드라마로 김재원과 김하늘 모두 톱 스타가 되었습니다.

 

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 후 2003년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가 493만의 흥행기록을 세우며 권상우와 김하늘의 시대가 이어졌습니다. 김하늘은 영화를 16편 정도로 의외로 많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김하늘을 알린 작품 중 하나인 '동감' '동갑내기 과외하기' '7급 공무원' '블라인드'가 있습니다. 이 중 400만이 넘는 작품은 2편이나 있기 때문에 흥행기록도 괜찮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김하늘 인스타그램

김하늘 결혼 남편 나이 인스타그램 딸8

 

김하늘은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이며 현재 98.4천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시물 수도 146개로 꽤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하늘의 딸 아람이와 함께 찍은 사진 등도 올리고 있고 드라마 촬영 현장, 일상 사진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김하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haneul_jin 입니다.

 

김하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번에 드라마 '18어게인'으로 복귀하는 김하늘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