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ID 솔지 얼굴이 변했다? 

EXID 솔지 성형, 나이, 갑상선 등 솔지에 관한 모든 정보

 

최근 예능 대한 외국인에 나온 솔지의 외모가 많이 바껴서 주목 받았습니다. EXID 솔지에게 무슨 일이 있던건지 모든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솔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EXID 솔지 프로필

EXID 솔지 성형 인스타그램 갑상선 나이 몸매EXID 솔지 성형 인스타그램 갑상선 나이 몸매2

 

EXID 출신 솔지의 본명은 허솔지이고 아티스트명은 Soul-G(솔지)라고 쓰고 있습니다. 솔지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31세이며 성남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솔지는 키가 크고 몸매가 좋은 연예인으로 뽑힙니다. 솔지의 키는 170cm에 몸무게 50kg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솔지는 EXID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고 리더이기도 합니다. 별명으로는 허리더, 허가왕, 허들짝, 허뿡지 정말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는 별명부자입니다. 솔지의 학교는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했습니다. 

 

EXID는 많이 알려진 내용이지만 2012년에 데뷔하였으나 꽤 오랜 무명 끝에 '위 아래' 직캠이 대박 히트를 치면서 지금의 위치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EXID 활동보다는 개인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솔지는 2006년에 2NB라는 발라드 그룹으로도 데뷔했었는데 총 15년차의 나름 원로 가수가 되었습니다.

 

2. EXID 솔지 성형

솔지는 2NB 시절과 비교하여 달라진 외모로 성형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성형으로 건드린 부분도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메이크업과 꾸미는 방법이 많이 변한 것 같네요. 

 

EXID 솔지 성형 인스타그램 갑상선 나이 몸매3

 

솔지가 한참 EXID 활동 할때의 외모입니다. 그리고 아래가 과거 사진입니다.

 

EXID 솔지 성형 과거EXID 솔지 성형 과거2

 

솔지의 과거 사진인데요. 지금과는 얼굴도 조금 다른 모습이긴합니다. 약간의 성형과 메이크업과 스타일 변화가 큰 것 같네요. 그리고 최근의 솔지 모습입니다.

 

솔지 과거 영상 보기

 

EXID 솔지 성형 인스타그램 갑상선 나이 몸매 안구돌출

 

 

많이 변한 외모로 솔지가 또 성형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이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는 병으로 인한 안구돌출 부작용이라고 합니다. 솔지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2016년 11월부터 계속 고생하였습니다. 2017년에도 EXID로 같이 컴백을 하지 못했습니다. EXID 아시아 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솔지가 8개월만에 모습을 드러냈고 EXID 팬들인 레고들은 환호와 오열을 했다고 하네요.

 

솔지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아직까지 눈 쪽에 생긴 염증이 완벽히 회복 되지 않아 부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후유증으로 생긴 안구 돌출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안와감압술을 2018년에 받았습니다. 그래서 지금처럼 변한 모습이죠. 가장 힘든 것은 솔지 본인 일텐데 잘 적응하고 별 문제 없었으면 좋겠네요.

 

EXID 솔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EXID 솔지 성형 인스타그램 갑상선 나이 몸매7

 

솔지는 인스타그램와 유튜브로 팬들과 상당히 열심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무려 1.1백만이고 유튜브 구독자도 20만명으로 상당한 인플루언서가 되었습니다.

 

솔지 유튜브 채널 가기

솔지 인스타그램 가기

 

유튜브 채널은 솔지Soul_G라는 아이디를 쓰고 있고 인스타그램 계정은 @soul.g_heo입니다. 건강 회복하고 많은 활동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