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직업 나이 활동 핵심정보

"매불쇼의 기대되는 유망주 김다현 기자에 대한 정보 소개"

 

매불쇼에 새로운 신입기자 김다현 기자가 왔습니다. 김다현 기자는 오자마자 최욱을 설레이게 하는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외모도 상당히 실력이 좋아서 민트윤 박하윤 기자의 새로운 라이벌이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쇼숏쇼숏다현'이라는 별명이 생길 것 같네요. 매불쇼 신입기자 김다현 기자의 나이부터 인스타그램까지 모든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매불쇼 김다현 기자는 누구?

매불쇼 김다현 신입 기자의 직업은 아나운서입니다. 한국경제TV, 매일경제TV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잠시 쉬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앞으로 매불쇼 출연 가능성이 높아지겠죠?

 

 

 

 

김다현 기자는 웨더캐스터라는 기상 캐스터 전문 아카데미 수료 후 한국경제TV에 합격하여 주식 시황캐스터로 활약했습니다.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1

 

매불쇼 김다현 기자의 나이는 27살입니다. 프리랜서 아내운서로 활동해왔습니다. 아나운서의 꿈은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가지고 있었다고 하니 꿈을 거의 이룬 셈이네요. 김다현 기자의 취미는 산책과 자전거 타기라고 합니다. 연애관은 친구나 가족같은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연애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프리랜서 아나운서여서 그런지 아직은 활동이 많지 않습니다. 

 

매불쇼 김다현 기자 인스타그램

매불쇼 김다현 기자의 인스타그램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김다현 기자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for_dahyun입니다. 일상 사진부터 아나운서 활동사진까지 다양한 활동을 볼 수 있습니다.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2

 

외모 실력 덕분인지 1,464명의 팔로워를 가진 준 인플루언서네요. 게시물도 90개로 아직 만든지 오래된 것 같지는 않지만 활발히 활동 중인 것 같습니다.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3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4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5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6

 

일상 사진도 매우 이쁘지 않나요? 최욱이 괜히 설레인게 아닌가봅니다. 아카데미 블로그를 보니 한국경제TV, 매일경제TV 말고도 JTBC나 다른 곳들도 합격했던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사실 오늘 매불쇼에서도 뉴스 소개가 상당히 안정적이더라고요.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7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8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9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10

 

매불쇼 김다현 기자 매력탐구

최욱을 설레이게 한 김다현 기자의 매력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자주 웃는다

웃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없죠. 특히 매불쇼 청취자들은 잘 웃고 웃음소리가 부드러운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부분때문에 호감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박하윤 기자도 이런 매력이 매불쇼 청취자들을 빠지게 만들었죠.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11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12

 

2. 웃기려는 노력을 한다

매불쇼는 항상 웃음을 제일 순위로 두고 있죠. 박하윤기자도 사실 지금 기자들 중에는 이지선 성우와 함께 쌍벽으로 웃기기 때문에 더 인기가 좋죠. 매불쇼 신입기자 김다현 기자도 엄청난 유머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약간의 유머가 세나오더군요. 아마 긴장이 풀리면 조금 더 웃기는 매불쇼에 적합한 사람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박하명 기자는 이 부분이 과해서 조금 비호감이 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열심히 하는데 욕하지는 마세요.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13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14

 

3. 호감가는 외모

매불쇼에서 실력은 머를 뜻하는지 아실 겁니다. 김다현 기자도 뛰어난 외모로 유튜브 라이브 시청자 확대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외모가 이쁘다 아니다를 떠나 강아지상의 호감형 외모라는게 좋은 것 같아요. 매불쇼는 남녀 청취자가 모두 많기 때문에 다른 것보다도 호감형인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17매불쇼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18

 

매불쇼가 김다현 신입기자 같은 좋은 기자를 많이 데려오는 것은 좋지만, 기존의 기자들도 좀 불러주면 좋겠네요. 그리고 신입기자는 3번정도씩은 기회를 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김다현 기자 아나운서가 매불쇼에 잘 자리 잡아서 오래도록 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